호잇 다시 왔슴다 ^A^)/ 포스팅하면서 인생술집 원없이 복습하니까 너무 좋네요 흐흐... 오늘은 바로 본론으루 들어가겠습니당ㅇAㅇ


본문 움짤은 썸네일 제외 27p (맨 마지막에 썸네일 움짤 이써요옹)




후배님 개인기(라고 쓰고 재롱이라고 읽는다) 보고 ㅋㅋㅋㅋㅋ 썰렁해진 분위기 엠씨들이 커버 쳐주는 거 듣고는 빵터진 민서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에 화면이 저렇게밖에 안 잡혀서 넘 아쉽다ㅠㅠ 좀만 더 길게 잡아주지.. 크읍 ㅠㅠ 시우민 까르르 웃는 모습 소즁해...ㅠAㅠ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옆에서 잡혀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쪼꼬맣게 보이는 입동굴도 봐주세요ㅠㅠㅠ 진짜 너무 예뻐 죽겠으니깐요ㅠㅠㅠ



희님 : 우민이는 축구를 잘해!

ㅇAㅇ : (헛웃음)ㅋㅋㅋㅋㅋㅋㅋ



후배님 선배님 개인기 다 끝나구 우민이 차례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씨는 개인기 뭐 있냐구~ 말하던 중에 희님이 축구 잘한다구 볼 좀 있으면 갖다달라구 해서 민석이 또 빵터져버려써 ㅋㅋㅋㅋㅋㅋ 이날 민석이 진짜 말도 많이 하고 웃기도 많이 웃고 갔다 그져ㅠㅠㅠ 휴... 진짜 너무 조응거ㅠㅠㅠ 아니 그나저나 엠씨님들 의식의 흐름대로 멘트 훅훅 들어오는 거 넘 웃기다그여 ㅋㅋㅋㅋㅋㅋ 좁은 세트장에서 무슨 공을 차 ㅋㅋㅋㅋㅋㅋ 막 이렇게 ㅋㅋ 근본없이(?) 상황 따라 흘러흘러 가는 무의미 어이없는 개그 정말 내 스타일이라 나도 방송 보면서 같이 빵 터져버려써 ㅋㅋㅋㅋ


이 다음에 도'연 엠씨가 시우민씨는 팬들이 따로 열광하는 댄스가 있다~ 으른댄스라구~ 하면서 자연스레 민석이가 그 댄스(?)를 개인기로 보여줄 수 있도록 멘트를 이끌어나가셨는데, 민석이한테 스스로 개인기를 설명하면서 보여달라고 했으면 어떤 개인기가 나왔을지 궁금하다. 사실 네이쳐에서 민석이가 췄던 그 춤이 ㅋㅋㅋㅋ 처음 췄을 때 어우 너무 야한 거 아니냐?! 하면서 팬들 다 뒤집어지긴 했지만 막 레전드다! 하면서 두고두고 회자될 정도는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거등ㅋㅋㅋㅋ 사실 네이쳐에서 더 이슈됐던 시우민 떡밥은 사랑해 게임이어찌 ㅋㅋㅋㅋ 그래서 민석이한테 알아서 개인기 시켰으면 아마.. 애교가 나오지 않았을까? 싶기두 하고ㅠAㅠ 애교도 큐티섹시 댄스도 아닌 다른 새로운 무언가가 또 나왔을 수도 있고 ㅠAㅠ 이 부분에 있어서는 여러모로 아쉽다 ㅠAㅠ 힝구...



희님 : 이걸 여기서... 보자는 말이죠... (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때 희님ㅋㅋㅋ 건수 잡았다는 듯이 눈 날카롭게 홉뜨고 이걸 여기서.. 보자는 말이죠.. 하는데 너무 웃겨가지곸ㅋㅋㅋㅋㅋㅋ 그 뒤에 도'연 엠씨가 민석이 부끄러워하고 있는 거 보고 실례가 아니라면 부탁 좀.. 하는데ㅠㅠㅠ 이거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망설이는 저 지진난 동공 좀 보세요ㅠㅠㅠㅋㅋㅋㅋㅋ 아우.. 진짜.. 너무.. 귀여워.. 죽을 거 가태 진짜.. 아 왜케 예뻐???!!!(갑자기 폭주함) 어느 정도 술 들어가니까 취기가 조금 올랐을 텐데 그런데도 계속 부끄부끄슈끄슈끄 ㅜAㅜ


그래두 막상 시키면 누구보다 잘하는 사람이 바로 시우민 아닝가 ㅋㅋㅋㅋ 잠시 고민하다가 하겠다구 일어서서는


ㅇAㅇ : 되게... 어려운 게 아니거덩요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꼭 영상으루 보셔야 합니다 어려운 게 아니거등요 ^A^ 하면서 입 샐죽샐죽 올라가 있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뺨에 먹이주머니 도드라지구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여오 진짜 주먹 물구 울어 내가ㅠAㅠ



방금 전 상황에 이어서 ㅋㅋㅋ 어려운 게 아니거등요 ^A^ 하다가 갑자기 음악 나와서 슈들짝 ㅇAㅇ 하는데 너무 미어캣 같아서 얼른 움짤 만들어따ㅋㅋㅋㅋㅋㅋ 왜 저러케 귀엽게 놀라 손가락은 닭발 해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 최고 충성충성충성충성충성충성충성충성충성합니다 시우민에게 영혼을 바치세요


내가 말해찌 일단 시키면 한 번 쯤 빼고 나서는 그 누구보다 잘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음악 나오면서 민석이 신나가지구 가볍게 골반 돌리기부터 시작하니까 준'현 엠씨가 ㅋㅋㅋ 안 시켰으면 어쩔 뻔 했냐구 ㅋㅋㅋ 웃으면서 말씀하시고 ㅋㅋㅋㅋㅋ 그렇게 골반 돌리기로 시작해서 점점 댄스가 농염해지니까 도'연 엠씨랑 엠씨들이 어우~~ 우와~~ 하는 거 넘 웃겼엌ㅋㅋㅋㅋㅋ 어휴 그래도 살면서 언제 또 시우민 섹시 댄스를 눈앞에서 보겠어요 ㅡAㅡ 진짜 님들 너무 부럽다 ㅡAㅡ 난 눈앞이 뭐야 콘서트 그라운드를 가도 전광판으루 보는데요ㅡAㅡ (눈물)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너무 좋았던 거는ㅋㅋㅋ 춤 끊고 자리로 들어올 때 자칫하면 달아올랐던 분위기 훅 가라앉을 수도 있고 민석이가 수습하기 어려웠을 수도 있는데 준'현 엠씨가 나서서 가벼운 분위기로 다시 만들어주고 게스트들 엠씨들 할 것 없이 다 모여줘가지구 민석이가 부담없이 개인기 적당히 마무리하고 머쓱함 없이 자리로 돌아오게 해주셨다능 거 ^A^ 너무 센스 있어서 감사했자나. 그래야 예능인 하나봐...



이건 사심을 담은... 술 마시는 시우민... ^A^ 한 잔 입에 훅 털어넣는 거 너무 멋있구... 고개 돌리고 먹는 것도 어찌보면 술자리 기본 매너인데 그 매너조차도 멋있구... ㅠAㅠ 조아 죽을 것 같아 시우미인 ㅠㅠㅠㅠ



희님 : 우민아, 너는 인생술집에서 소주 광고를... (찍어보고 싶다고)

ㅇAㅇ : 네!

동'엽신 : 원래 소주를 좋아하니까?

ㅇAㅇ : 네... 그리구 항상 소주 광고는 대개 여자분들만 하잖아요. 근데 반대로, 소주를 마시는 여성분들을 위해서 어.. 남자가 광고를 해도 나쁘지 않을 텐데... 그리고 또 요즘에 또 여성분들도 소주를 좋아하시는 분이 많거든요. 그래서 인생술집을 통해서 한 번 소주광고를 노려볼까 하는... 하핳 (중략) 여성분들이 나랑 같이 한 번 소주를 같이 마시고 싶다라는 그런 느낌. 그래야지 더 시키고 더 잘 팔리거든요.



크... 우리 민석이 여심잘알 ㅇㅈ? ㅇㅇㅈ~~ 나는 뭐 엑소가 하는 거 아니면 광고를 잘 보고 다니는 성격이 아니니 ㅡㅁㅡ 잘 모르지만 남성 연예인이 소주 광고를 찍은 적은 별로 없다는 건 안단 말이야. 그걸 또 예리하게 캐치해서 자기가 한 번 해보고 싶다고 말해찌 우리 똑또기 우밍 ㅇAㅇ 야 진짜 민석이가 소주 광고 해주면 나 물 대신 소주 마실 수 있어!! 아침에 일어나서 소주 한 병 깔끔하게 마시고 나가는 거야!! 현생 그게 모 대수야?! ㅡAㅡ 아주 그냥 궤짝으로 사다놓고 오늘은 한 병~~ 내일은 주말이니까 두 병~~ 이렇게 마시겠지 아주 그냥 술창인생 되는 거야 그냥~~(ㅋㅋㅋㅋㅋㅋㅋ)



ㅇAㅇ : 저랑 같이.. (찡긋) 적셔볼래요?


미쳤나봐 김민석 ㅠAㅠ!!!!!!!!!!!!!!!! 어떻게 저기서 적셔볼래요? 라는 표현을 선택하지ㅠㅠ 세상 사람들 시우민 좀 보세요 내새끼가 천재예요!!!!!!!!!!! ㅠㅠㅠㅠㅠㅠ 아니 정말 이걸 보고도 민석이랑 술을 안 마신단 거예요 ㅇAㅇ;;?? 완전 이해가 안 되는데 ㅇAㅇ;;?? 나 방금 민석이 소주 광고 보고 소주 한 궤짝 추가했는데 ㅇAㅇ;;??


SNS에서 하도 이슈가 됐으니 당연히 관련업종 종사자들도 보셨겠지 ㅇㅅㅇㅋㅋㅋ 실제로 한 팬분이 민석이 인생술집 스틸컷? 사진에 좋은데이 합성해서 인별에 올려놓은 거 좋은데이가 좋아요 누르기도 했구 ㅋㅋㅋㅋ 자.. 이제 누가 먼저 시우민을 캐스팅하느냐가 관건입니다... 관계자분들 힘내주세요...^A^7 요 며칠 MLB 시우민이 착용하고 나왔었던 도토리가방 물량 풀리면 풀릴수록 계속 계속 품절되는 사태 보셨죠...? 저희가 소주를 그렇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시우민만 들어갔다 하면 물 쓰듯이 돈 쓰는 우리 팬들 미챠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러니까 돈 벌고 싶으시면 시우민을 데려가라~~!~!~~!! ㅇAㅇ!!!!ㅋㅋㅋㅋㅋㅋㅋ



희님 : (마'크가 어리니까) 술자리, 뭐 하나씩 해주고 싶은 말.

ㅇAㅇ : 저는... 딱, 제일 첫번째로, 일단, 저희가 직업이 이제 아이돌이고 연예인이기 때문에, 제가 해주고 싶은 말은, 항상 매니저 형이랑. (동행하면) 좋을 것 같애. 필수. 


하루에도 수십 번씩 술에 취해서 싸우거나 사고 치는 일들이 번번히 일어나는데, 아무래도 그 대상이 연예인이면 사람들의 주목이 집중될 수밖에 없으니까. 설령 A가 B에게 폭력을 행사했다든가 어떠한 피해를 입혔다고 해도 B가 연예인이면 비난의 화살이 쏟아지는 건 A가 아닌 B니까. 그게 현재 언론의, 사회의 현실이고... 아무래도 연예인 동료들끼리 모여서 마시는 것보단 조금 불편할지라도 매니저들과 함께 있으면 한계치까지 마시지 않도록 자제시켜줄 수도 있고, 무슨 일이 벌어질 기미가 보일 것 같으면 상황 정리해줄 테니까. 그 점을 민석이가 잘 찝어준 것 같다. 대중들에게 많이 노출되는 직업이니 매사에 조심, 또 조심해야겠지. 현명하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한편으론 마음껏 술을 마실 수 없으니 짠하다는 생각도 조금 들었다. 그래서 민석이가 맘 편히 술 마실 수 있는 혼술을 택한 거겠지. ㅠAㅠ 우리 민석이 술 마니 마셔...(???)



글구 녹화 내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희'처리 형 너무 예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몇 번을 거듭해서 말하는 건지 모르게써 민석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희'님이 예능에서 많이 망가져서 그렇지 지금처럼 예능 많이 나오기 전에 아이돌 활동 위주로 할 때엔 어딜 가든 어디 프로에 나오든 항상 예쁜 남자로 언급이 많이 됐어서 민석이 말이 무슨 뜻인지 잘 알 것 같다 ㅋㅋㅋ 저는 희'철이 형 되게 좋아요 ㅇAㅇ! 해서 도'연 엠씨가 그래, 미담 좀 얘기해달라구. 그러니까 바로 나오는ㅋㅋㅋ 저는 희'철이 형 이뻐서 좋아요 //A// 평소에 내츄럴한 모습 말구~ 콘서트 때는 진짜 이쁘게 꾸미고 나오신다구~ 누가 형 나이를 그렇게 보겠냐구 아주 그냥 칭찬에 칭찬을 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진짜 주먹 물고 울어써ㅠㅠㅠ 그고 알아 민석아? 너도 최강 동안이야ㅠㅠㅠ 누가 너를 그 나이로 보겠냐구ㅠㅠㅠ 우리 언니 아직도 너 나이 말해주면 매번 놀란다ㅠㅠㅠㅋㅋㅋㅋ 약간 민석이... 예쁘고 잘생기고 키 크고 그런 정석적인 미남 짱 좋아하는 거 같아 ㅋㅋㅋ(ex. 창'민이형 윤'호형) 본인부터가 예쁘니까 그런지 아주 탐미적이야...



시우민의 데뷔 일화 ㅇAㅇ 민석이 고등학교 때 체대 입시 준비하고 있었다구... 뭐라구요?? 체대 입시요?? 덕질 5년간 처음 듣는 이야기고요...??!! ㅇAㅇ;;; 예능을 잘 안 나오니 데뷔 전에 뭘 했는지 팬들이 알 리가 있나.. 매번 예능 나올 때마다 새로운 사실 알고 가는 시우민 예능에 좀 많이 내보내주세요 ㅠAㅠ 4월달에 방송할 이불밖 너만 믿는다... 이번엔 제발 민석이 분량 마니마니... 예쁜 모습 편집하지 말기 약속약속해...ㅠAㅠ 그나저나 이불밖 방송하면 또 포스팅할 거리 많아지겠군...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진짜 민석이 사기캐 아닐까? 진심 만찢남 아닐까? ㅠAㅠ 구리 인창고가 민석이 다닐 당시엔 중학교 성적이 꽤 우수했어야만이 들어갈 수 있었던 학교라구 들어왔고, 그중에서도 민석이는 이과 심화반이라는 것까지는 들은 적이 있었는데 체대 입시 준비했다구 하니까 진짜 이보다 더 완벽해보일 수가 없는 거야... 운동도 잘해, 공부도 잘해, 심지어 이과 남자, 거기다 오디션 봐서 합격해서 데뷔시켜놨더니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춰... 진심 못하는 게 무엇인지...? 혹시 못생기는 걸 못하시는 부분...? ㅠㅠㅠㅠㅠ



ㅇAㅇ : 취미생활로 (친구와) 같이 노래를 부르면서 지내고 있다가 어느 날, “나 SM 공개오디션 보러 갈 건데 나랑 같이 갈래?” 이러는 거예요, 그래서 “나 그런 거 봐두 대 ㅇAㅇ?? 난 그만한 실력이 앙대는데 ㅇAㅇ??” ...아니야. 꼭 실력만으로 하는 게 아니라 가능성을 보기 때문에 괜찮대, SM은. 친구가 해준 말이 있어요. 너는 정말 SM 스타일이다. (오디션을) 친구랑 같이 들어갔어요, 하필이면 또. ㅎㅎ 같이 들어갔는데, 이제 제 번호만... 부르고 다 나가래요. 그래서 친구가 밖에서 기다려줬는데, 이제.. 괜히 미안한 거예요 ㅠAㅠ

희님 : 근데 친구도 고맙다.

ㅇAㅇ : 친구가 없었으면 저는 SM이라는 회사에서 데뷔를 못했을... 거죠.

동엽신 : 네가 잘못한 건 없지만 약간 눈치가 보이지.

ㅇAㅇ : 네... 그래서 지금까지도 너무, 미안한 마음도 있지만 너무 고마운 마음도 있어서.


ㅠAㅠ... 진짜... 그 친구분 어디 계세요?? 정말 하루 세 번 꼬박꼬박 그분 있는 쪽으로 절해도 모자랄 판이야ㅠㅠ 체대 입시 준비하던 민석이에게 오디션 같이 보러 가자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이런 경우가 있으면 괜히 꽁해지고 서로 기분이 상해서 더 이상 연락을 안 한다거나 그런 안 좋은 결말로 이어질 수가 있는데, 민석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다 심성이 고우신 건지 마음이 넓은 건지 아직까지도 연락 잘 하고 지낸다니 다행이야. 역시 사람은 끼리끼리 만난다는 말이 백번천번 옳지 ㅠAㅠ... 정말 감사합니다 민석이 데리구 가주셔서..ㅠAㅠ



그 친구 지금은 뭐해요? 하고 도'연 엠씨가 물어보니까 올해 공무원 시험 합격했다구 ㅇAㅇ!!! 그래서 희님이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X윌 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CF 패러디를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깨알 개그 빵 터뜨리셔서 민석이도 빵 터지고 나도 빵 터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친구분도 다 이루셨다.. 친구는 민석이고 자기 직업은 공무원이고... 캬... 탄탄대로다 탄탄대로... 그래서 제 연락처는요... 010-...(?) 뭐 왜 뭐 ㅇA"ㅇ



불'닭볶'음면에 짜'파'게티 섞어서 안주 만든다니까 얼른 먹구 싶은지 저렇게 침을 다시구 ㅠAㅠ



희님 : 우민이가 맏형이잖아. 솔직히. 힘든 거 없어? 솔직히.

ㅇAㅇ : 힘든 거요? 그.. 맏형이라는 그 무게감?

희님 : 그치그치.

ㅇAㅇ : 저도 막 까불 줄 알고, 장난칠 줄 알고. 정말, 가벼워질 줄 알거든요. 근데 이제 동생들이, 어우 너무 많아요. (희'철이) 형도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그런지 지금까지도, 이제 멤버들과 같이 활동을 하면 저는... 무게잡고, 약간 가만히 있는 스타일? 

희님 : 그치. 놀고 싶고, 얘기하고 싶은데 참고.

ㅇAㅇ : 네, 네. 그냥 그런 부분에서는 쪼끔..., 쫌 아쉽고 힘들긴 해요.


이 부분을 보면서는 나도 모르게 생각이 많아지고 먹먹해졌던 게... 민석이가 무슨 성격인지 나를 포함한 팬들은 다 아니까. 민석이가 지금껏 어떤 가면을 써가면서 본인을 감춰왔는지 잘 아니까. 프로그램 분위기가 밝아서 크게 어두워지지 않고 잔잔하게 넘어갔지만 시청하던 팬들 마음에는 쿵, 하고 크게 와 닿았을 거다. 콘서트를 포함해 방송에 따로 나오지 않는 곳에서 얼마나 팬들을 사랑하는지, 팬들 앞에서 얼마나 말을 많이 하고 싶고 얼마나 제 마음에 대해 표현을 하고 싶어하는지 다 알고 있으니까. 그래서 민석이의 고충에 대해 더 깊이 잘 이해할 수 있다. 그치만 민석아, 그 무게감을 조금 내려놔도 괜찮을 것 같아. 조금 더 네 맘을 마음껏 편히 표현해도 괜찮아. 나는, 팬들은 너의 모든 부분을 사랑하잖아. 네가 다른 사람들을 위하는 마음으로든, 어떤 이유로든 무슨 가면을 쓰더라도 그 가면 아래 숨은 너의 원래 얼굴을 알고 따스한 마음을 잘 알아. 그래서 더 사랑하게 되는 거 같아. 시우민은, 김민석은 존재한다는 것 자체만으로 너무도 소중한 사람이야.



동'엽신 : 싸울 때도 있었을 거 아냐.

ㅇAㅇ : 어.. 일단, 저희 엑소는 치고받고 싸운 적은 없어요. 그러니깐, 서로 아는 거죠. 한 명이라도 그렇게 싸워서 다치면은, 연습할 때 빠지잖아요. 저희는 콘서트를 매년 했기 때문에, 한 명이라도 다치면... 저희는 그게 싫은 거예요. 새로 연습을 해야 되니깐. 그래서...(후략)


이때 팬들은 죄다 울컥했을 거야 ㅠㅠㅋㅋㅋㅋ 콘서트 때 어떠한 이유로든간에 한 명이 빠진다는 건, 그래서 새로 처음부터 다시 연습을 해야 하는 건... 그 아픔은 멤버들이 제일 잘 알고 팬들이 잘 알지. 난 아직도 중독 활동할 때, 로스트플래닛 때 멤버들 얼굴에 살이 쪽 빠져가지구 핼쑥한 몰골로 활동한 것만 생각하면 진짜...ㅠㅠ 심한 욕부터 나오는데... 멤버가 빠지는 데에 대한 어려움을 모를 리가 없지. 엑소 다 순둥순둥한 애들이라 막 심한 싸움은 없을 거라고 막연하게 생각해왔는데, 아무래도 한창때 남자애들이고 또 거의 하루 종일을 같이 붙어 있으니 충돌이 없는 게 더 신기할 수준이더라고, 더 깊이 생각해보니까. 그래도 그 쓴맛을 아니까 가능한 말로 해결하고, 더 심해지면 다 같이 모여서 얘기하면서 해결 본다고 하니까 너무도 다행이고 ㅠAㅠ 엑소 평생 영원해야 해... 흑흑... 내 사랑둥이들...




재주 많은 우리 오빠 잔재주도 많은 거 보구 가세요 ^A^ 내가 회오리 만들면 그냥... 애교 수준인데 민석이 완전 잘 만드네 ^A^ 민석이한테 회오리 만드는 거 배우고 싶다 ^A^ 아니 저 뿌듯한 표정 보세여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ㅁㅠ 완전 사랑해 시우민 ㅠAㅠ...


인생술집 포스팅은 이걸루 마지막입니다 흐흐 일기 쓰면서 여러 번 복습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 >A< 더구나 이렇게 줄글로 정리하다 보면 괜히 벅차올라서 미소 짓게 되는 순간도 있구... 여러모로 행복하네요 움짤 만드는 거 힘들구 포스팅할 때도 글 쓰면서 딴짓 하고 떡밥 새로 뜨진 않았는지 확인하느라 몇 시간 걸리느라 힘든데 그만큼 공을 들이게 되니까 아무튼간에 좋은 것 같아요 김민석 정말정말 사랑해 내 맘을 알아주 ㅠAㅠ)/



앗ㅇAㅇ!! 가시기 전에!!



슈냥님 안주 먹방 보구 가세요 ^A^ 희희 챱챱챱챱 복스럽게 먹는 게 아주 예뿌죠!!!


진짜진짜 끝!! >A<



시우민아, 민석아. 너를 감싼 모든 순간이 행복이길 바라.

평생이라는 단어를, 함께라는 단어와 나란히 감히 입에 담고 싶다.

내내 아름다울 나의 동화 속 어린왕자야, 오늘두 여전히 사랑해. 잘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