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받을 때 항상 부끄부끄하는 거 정말... 정말 ㅜAㅜ 으아앙ㅠㅠ 뽈록 솟은 저 먹이주머니 깨물어버려ㅠㅁㅠ 쪼꼬만 손으로 박수 짝짝 귀엽게 치면서도 스탭들이 사랑하는~ 시우민~ 하고 노래 불러주니까 부끄러워가지구ㅠㅠ 그런데도 손 가지런히 모으고 살그마니 소원 비는 것도 잊지 않지 똑또기 햄찌 ㅠAㅠ 사소한 일이라도 결코 장난스럽게 대응하지 않고 자신이 받는 사랑의 깊이를, 그 소중함을 아는... 그런 사람을 어떻게 안 사랑하고 배기겠어요 그쵸 ㅠAㅠ



뒷배경에 커튼 살랑살랑 흔들리는 것도 그렇고, 아마 창문 열어놓고 자연바람 맞으며 프로필 촬영한 거 같은데 ㅇAㅇㅋㅋㅋ 생일 축하 노래 불러주다가 스탭 한 분이 어! 불 꺼졌어!ㅠㅠ 하니까 금방 두 손으로 촛불 가려주는 민석이ㅠㅠ 이 배려심 어떡하지.. 어떡해야 좋지..ㅠAㅠ 이미 불은 꺼져버렸고, 그걸 다 알구 있는데도 저렇게 소중하게 가려주잖아.. 이 부분에 너무 발려가지구 계속 돌려보기 하고 있는데 ㅋㅋㅋ이 발리는 기분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의 딸리는 어휘력으로는 도저히 표현할 수 없어.. 아 됐고 시우민 너무 착하고 자상하고 다정하고 다 한다구요ㅠAㅠ



생일 축~하~ 합니다~ 와~~ 하면은 으레.. 생일 맞은 사람이 바람 불어서 촛불을 꺼야 하는 순서가 오게 마련인데.. 이미 자연바람이 민석이 케이크 불 꺼버려써.. 선수 쳐버려써.. 8A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촛불 불려다가 불 꺼진 거 알구 푸스스 웃음 터지는 거 진짜 너무 귀엽지 않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부끄러운 손짓두.. 고개 숙이면서 감사하다고 조그맣게 쫑알거린 것두 증말 귀여어.. 시우민 귀여워.. 최고야.. 짜릿해..




목 꼿꼿이 세우고 눈 똥그랗게 뜨고 스탭들 쳐다보는 거 정말.. 호기심 많은 애기 고양이 같고 좋다..



대박! ㅇAㅇ 이불밖 대박! ㅇAㅇ 대박나세요!! 시우민 첫 고정예능 이불밖 대박!! 대박의 아이콘 시우민!!


물론 어제 첫방은 비록 민석이 분량이 있지는 않았지만 ㅠㅡㅜㅋㅋ 어차피 스케줄 때문에 바빠서 늦게 합류했을 테니 기대도 안 하고 있었구, 본격적으로 민석이 촬영분 나오기 시작하면 많이 나올 거라 생각하구 있으니 별 걱정도 안 됐다! 전에 파일럿 방송 때도 잠깐 나오는 부분에서도 엄청 이슈됐던 거 생각하면 역시 시우민 걱정은 쓸데없는 걱정이지 ㅇAㅇ 슈쓸걱 ㅇAㅇ 알아서 척척 잘 해내는 똑또기냥이 시우민 ㅇAㅇ~~ 




스탭들이 써준 문구 읽다가 ㅋㅋㅋㅋ 연예대상 언급에 빵터져버려써 ^A^ ㅋㅋㅋㅋ 저 호탕하게 짓는 웃음 너무 쾌활하구 좋아.. 맘 놓구 편히 웃는 것 같아서 ㅋㅋㅋ 웃느라 살짝 주름 간 왼쪽 눈 앞머리도 너무 예뿌지.. ㅠAㅠ 사실 내 눈에 안 예뻐 보이는 데가 어디가 있겠냐만은.. 아 예뻐 너무 예쁘다구ㅜㅜ


근데 민석... 연예대상 노리면 외않되? ㅇAㅇ? ㅋㅋㅋㅋㅋㅋㅋ 야 까짓거 연예대상 함 노려보자!! 아이돌의 신 시우민 이제 예능신까지도 노려보자!! ㅇAㅇ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이불밖 예능이 파일럿때부터 어제 첫방까지 계속 삐끗삐끗거리는 점이 조금씩 보이긴 하지만 그건 차차 제작진들이 시청자들 의견 적극 수렴해서 고쳐나가면 될 부분이구, 마음에 좀 안 드는 부분이 생기더라도 우리 민석이 첫 고정예능이니까 최대한 긍정적으로 보려구 한다. 이슈가 되면 곧 시청률로 직결될 거고, 그럼 우리 시우민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될 거니까 ^A^ 팬이 굳이 안 좋은 소리 하구 다녀서 좋을 게 뭐가 있겠냐는 생각이양. 물론 팬들끼리만 있는 공간에서는 불편한 점 말하고 다닐 수 있겠지만.. 트위터 같은 공개적인 곳에서는 아무래도 자제하는 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조심스럽게.. ㅇAㅇ 아이고 얘기 또 이상한 데로 빠진다;; 하여튼 이불밖도 승승장구하고 시우민도 사랑 듬뿍듬뿍 받았으면!! >A<



첸백시 컴백 소식까지 챙겨주는 이불밖 제작진들 배려에 나 감탄했자나 8A8 우민.. 사랑만 그득그득 받는 모습 정말 너무 보기 좋다ㅠㅠ 나는 다른 사람들이 우민 사랑해주고 아껴주는 모습 볼 때마다 눈물이 차오르는 어쩔 수 없는 덕후예요ㅠㅠ 우리 민석이 다른 사람들에게 항상 예쁜 사랑만 받았으면 좋겠고 당신 주위에는 평생 좋은 사람들만 있기를 간절히 바라ㅠㅠ 첸백시 컴백 흥하자ㅠㅠ 우리 팬덤 진짜 물량만 받쳐주면 200만장 거뜬히 달성할 수 잇서 ㅇAㅇ)9 진짜임;; 그러니까 앨범공장 잘하자;;



아 진심.. 부끄럼 타는 모습도 너무.. 예쁘다.. 케이크 박스 잡고 있는 쫙 편 손가락도 쪼그맣고 가늘고 하얗고 부농부농하고 정말 예쁘다.. 진짜루.. 아 진짜 포스트 하나 쓰는데 예쁘다는 말을 뭐 그렇게 많이 하냐고 하실 수도 있는데 예쁜 걸 어떡하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우민 예뻐 짱예뻐 겁나예뻐 완전 예뻐 세상에서 제일 사랑슈러워 우리 시우민 세상에서 제일 가는 시우미인!!!!!!!!!!!!!!!!!!!!!!!!!!!!(쩌렁쩌렁)



나 민석이 이 웃음 너무 좋아 진짜 ㅠAㅠ 평소에 살풋 웃는 웃음, 푸스스 짓는 웃음, 활짝 웃는 웃음 다 좋지만 제일 좋아하는 건 이렇게 경계 다 허물고 눈썹 팔자로 늘어뜨리며 예쁘게 웃는 웃음인데ㅠㅠ 보는 사람도 예뿌고 웃음 짓는 우민도 완전 편한 상태라는 걸 거리낌없이 드러내는 거니까... ㅠAㅜ 저 편한 웃음 나온 거 보니까 아직 이불밖 본방에서 민석이가 나오진 않았지만 프로필 촬영할 때는 진짜 편하고 좋은 분위기에서, 좋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촬영했구나를 감히 짐작할 수 있었다. 우리 우민 항상 행복하기만 해야 해 ㅠAㅠ♡♡



한창 촬영중인 것 같아서 ㅋㅋㅋㅋ 케이쿠 먹지는 못하고..8A8 어디다 둬야 하나 하다가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 거 급하게 움짤 떴는데.. 아니 우민 너무 마르지 않았어요? ㅠAㅠ 예쁘니 왤케 말랐어ㅠㅠ 화면에서 보이는 것보다 실물이 훨씬 말랐을 거란 생각만 하면 맴이 찢어지는 고다 진짜ㅠㅠ 컴백이라 그런가 빡세게 관리하는 것 같기두 하고ㅠAㅠ... 물론 모든 민석이가 다 예쁜 건 알지만 말랐을 때 나오는 민석이 특유의 그.. 얄쌍한 아름다움도 정말 예쁜지라.. 걱정되는 맘과 더불어 예쁘다는 생각도 동시에 들어서ㅠㅠ 나는 참 나쁜 덕후야.. 민석이 워낙 똑똑하니 알아서 관리 잘 할 거라는 생각은 항상 하지만 그래두 아프지는 말았으면 해 ㅠAㅠ 똑또기 튼튼이 슈냥님 이번 활동두 화이팅이에요 ㅠAㅠ)9



마지막은 예쁜 시우민 부끄럼타는 모습으루... //A// 아니 뺨에 홍조 씨지 누가 넣어주셨어요 얼른 나와서 계신 장소를 까세요 아침점심저녁으루다가 계신 쪽으로 절 드릴 테니까 ㅇ"Aㅇ ㅋㅋㅋㅋㅋ 저러구 화면 밖으로 슝 사라지는데 그 모습까지도 너무 아름답고ㅠㅠ 프로필 촬영할 때 스타일링 너무 좋아가지구 본방에도 그 스타일링으로 나와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 ㅠㅠㅋㅋㅋ 내츄럴하면서도 예쁘게 부스스한? 먼 소린지;; ^A^;; 하여튼 우민 편하게 촬영하구 팬들도 편하게 보는 방송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o(ㅇAㅇ)o!!!!!!




예쁜 시우민아, 민석아. 컴백 준비로 많이 바뿌지ㅜAㅜ

어떤 모습으로 나오든 너의 모든 부분은 사랑스러울 테니 걱정일랑 다 저 멀리 날려버리자.

내내 아름다울 나의 동화 속 어린 왕자님, 오늘두 여전히 사랑해. 

이번 활동도 열심히!! 빠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