흨ㅋㅋㅋㅋ 브이앱할 때 갖가지 필터 다 쓰는 거 거의 다람지들 전매특허 돼버려서 다시 돌려보면서도 계속 웃느라 캡쳐해야 된다는 걸 자꾸 까먹엌ㅋㅋㅋㅋㅋ


거기다 이날 브이앱 화면 필터가 누렇게 밝은?? 필터여가지고.. 정말.. 보정하기 넘 힘들었다.. 이제 막 움짤 만들기 시작한 지 한 달도 안 된 쌩초보에게 너무나 큰 시련이 닥쳐와버렸어... 하지만 퀄리티를 과감히 버리고 신속함을 택한 에딧슈는 오늘도 (뚠뚠) 열심히 움짤 찌네 (뚠뚠)


어차피 저는 잘 만들고 싶고 다른 사람들에게 내 움짤 자랑하고 싶어서 움짤을 찌는 게 아니라... 일기 쓰려고 움짤 찌는 거거든요... ㅇㅅaㅇ 나도 짤줍할 때는 내 꺼 말고 다른 금손분들이 만든 움짤 짤줍한다(눈물)



마침 버스 타고 집에 오던 길이어서 브이앱 알림 오자마자 부랴부랴 들어갈 수 있었다 ㅠ0ㅠ 진짜... 진짜 버스에서 소리 지를 뻔 했잖아 시우민 너무 잘생겨서;;;; 땀땀;;;; 미쳤어 미쳤어;;;; 나를 비롯한 내가 아는 사람들은 머리카락 안 보이게 비니 쓰면 거의 은행강도(ㅋㅋㅋㅋㅋㅋㅋㅋ)던데 시우민 정말.. 비니 너무 잘 어울리는 사람... 저 얼굴 아니면 감히 시도조차 못해볼 그런 얼굴의 소유자...



이건 그냥 깜빡깜빡 귀여워서 ㅇAㅇ



이것도 혀 빼꼼 큰 눈 초롱초롱 너무 예뻐서...ㅎ...(((취향))) 다들 뭐 그렇잖아요 ㅎ


화면 자체가 누런끼 붉은끼 천국이라 최대한 뽀샤시하게 보정하자니 입술색이 죽고, 거기서 입술색을 살리자니 붉은끼가 뿅하고 살아나고... 보정하면서 한숨만 푹푹 ㅠㅠ 어차피 어떻게 보정하든 우민 얼굴은 예쁘리라 장담하지만 그래도 내 나름의 만족(?) 이란 게 있기 때무네ㅠㅠ 어쩔 수 없이 누런끼를 싹 걷어버리구 입술색을 포기하는 선택을...ㅠAㅠ 그래두 우민 예뿌니까 나름대로 만족 중이다... 어휴 어쩌다 보정 쌩초보가 고난이도 영상을 접해버려서...(ㅋㅋㅋㅋㅋㅋㅋ)



긁적긁적 넘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흔들리는데 괜찮을까 ㅇAㅇ?;;;;; 하면서도 얼른 만들어서 보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를 그렇게 긁는 거야 야옹아!!!!!!!!!! 저거 보정해서 눈에 잘 안 보이는 것 같은데 팔에 도드라진 근육이랑 손목뼈? 라구 해야 하나..어쨌든 밋밋하던 팔뚝에 근육이랑 뭐랑 막 도드라진 거 너무 발리는 부분이구ㅠAㅠ 흑흑.. 진짜 김민석 ㅠ뭐만 했다 하면 예쁘고 잘생기고 멋지고 혼자 다 하느라 고생이 많아...


이렇게 예쁜 우리 우민이 더 늦기 전에 이것저것 많이 해봐야 하는데. ㅠAㅠ 나만 맘이 급한 걸까...? 물론 요즘은 첸백시 앨범도 나왔구 일본 컴백도 할 테구 일본 투어도 있을 거구 이불밖도 있구 첸백시 리얼리티도 있구... 이렇게 단순 나열만 해서 한 줄 채울 정도로 떡밥이 많아서 너무 행복한 건 사실이지만, 그래두 아직 부족해... 떡밥 없이 그냥 흘러가는 나날이 너무 아까워... ㅠAㅠ 물론 우리 민석이는 뭘 하든 알아서 잘하는 똑또기냥이라 우민 걱정은 쓸데없는 걱정인 건 나 자신이 제일 잘 알지만, 그래두 매일이 지금처럼만 같았으면 - 하는 생각 뿐이다. 컴백하는 주간만 떡밥이 쏟아지는 게 아니라, 공백기에도 떡밥 좀 주구ㅠAㅠ 알았냐 슴놈들아 ㅠAㅠ 뭐 예능 섭외나 씨에프 제의 이런 거 들어오면 좀 쳐내지 좀 말고오옥!!!!! 물론 기업이 얼마나 지속되느냐를 따지고 이득을 따지고 최대한 이득이 되는 쪽을 선택해야 하는 건 나도 마케팅이나 경영을 조금이나마 배웠으니 이해하지만... 그래두 무작정 쳐내지는 말라구 ㅠAㅠ 뭐 안 하고 시간 허투루 보내는 것보담 뭐라도 하는 게 더 낫지 않겠니 ㅠAㅠ 엑소 정도면 무슨 기업을 맡든, 무슨 씨엪을 맡든 매출 상승은 따놓은 당상인 셈인데. 그렇게 경험해놓고도 아직 엑소효과를 모르구 있냥 ㅠAㅠ 진짜 슴은 바부야 바부 ㅠAㅠ



애들이 브이앱 킨 시간이 아마... 4시 반? 5시 쯤 된 시간이었을까? 그래서 다들 학교에 있을 시간인가? 퇴근할 시간인가? 하구 말 주고받다가 댓글로 팬들이 학교 끝나자마자 브이앱 켰다구~ 어쩌구저쩌구 하는 댓글들 읽으면서ㅋㅋㅋ 옆에서 죵대가 학교 다닌 지 몇 년이야~? 하니까 눈 굴리면서 생각하는 우밍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생각하구 있엌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할 만큼 학교 다닌 지 오래된 건 아니자나!!!!!!!ㅋㅋㅋㅋㅋㅋㅋ


학교~ 하니까 직접 만든 피피티 발표하던 141126 그때 그 우민이 생각이 안 날 수가 없찌... ㅇAㅇ 그때 진짜 현생 오지게 바빴어서 낮에는 거의 폰 확인 못하다가 밤 되어서야 세미나에서 피피티 발표하구 한중가요제 갔다는 트윗들 보구, 열심히 꼬물꼬물 발표하던 민석이 사진두 보면서 거의 귀여워서 울었는데...ㅠAㅠ 그때 아는 분이 밍서기가 피피티 발표하던 거 녹음한 거 있다구...ㅇAㅇ... 투도우였나 유쿠였나...에 비번 걸고 올려서 공유해주셨었는데 올해 1월쯤엔가 갑자기 그 녹음본이 듣고 싶어져서 링크 들어갔더니 삭제됐더라고...ㅠAㅠ 녹본 올려주신 분이랑도 연락 끊긴 지 좀 돼서 다시 올려주라고 말도 못하겠고 ㅇA;ㅇ 아쉬운 대로 생각날 때마다 기억을 더듬어가며 혼자 끙끙 앓는 중...



ㅇAㅇ : 백현씨 얼굴 진짜 좋아 보이는데요?

'ㅅ' : 어... 역시 필터.

<w>, ㅇAㅇ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 이거 필터 안 하면 깜짝 놀라실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그... 너희가 모르는 게 있는 거 같은데 사람은 본판 불변의 법칙이라구... 응... 못생긴 사람은 필터를 켜도 못생겼고 잘생긴 사람은 필터를 끄든 켜든 잘생긴 건 마찬가지더라구... 내가 살면서 모르고 살아왔던 거였는데 엑소 덕질하고 나서 비로소 깨닫게 된 법칙이야... 알아줬으면 해...ㅇAㅇ



코쓱 ㅇAㅇ



ㅇAㅇ : 지금 이게 3천 명이 들어왔다는 거죠~?



앙앙 ㅇAㅇ 아 이불밖 앙앙 음성 듣고 싶다... 듣고 와야지...


(듣고 옴)



브이앱 스티커 씌우니까 모냐구 나도 좀 하자구 ㅋㅋㅋㅋㅋ 처음에 카메라 중앙에 있고 제일 가까이에 있는 게 배켜니라서 다람지 스티커가 배켜니한테만 잡히니까 이거 다 돼? <_> 하다가 자기 안 잡힌다구 너만 되자나 ㅇA"ㅇ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배켜니랑 죵대랑 다 잡히는데 자기만 안 잡힌다구 고개 들이밀면서 나두우~~>A< 하는데 진짜 너무 귀여워서 버스에서 주먹 물어써... 스티커 씌워져서 빨개진 뺨 하며.. 배켜니 어깨 붙잡은 저 쪼꼬만 하얀 손... 동그랗게 뜬 눈... 정말... 너는.... LOVE....(인소감성)



'ㅅ' : 자 이제, 뭐야, 2만 분 들어오셨으니까, 지금 이 정도면 사실 고척돔을 지금 다 채운 거기 때문에~

ㅇAㅇ & <w>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수)


까르르 웃는 것두 예쁜데 스티커 때무네 자동 블러셔돼서 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입 벌리고 웃으니까 도토리 아작아작 임티 잠깐 섞이는 것조차도 씹더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스티커 달고 이렇게 청초할 일이냐



동생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거... 지짜... ㅠAㅠ 이날 브이앱에서 동생들 볼 때마다 저 눈빛으로 지그시 바라봐주는데 정말 다정해 보이는 거 있지... 엑소는 좋겠다... 저렇게 다정한 눈으로 자길 봐주는 민석이랑 같은 그룹 멤버라서...(아무말) 사람은 평소 행실에서 본색이 드러난다고 으레 말하는데 민석이를 보고 있으면 그게 아주 틀린 말은 아닌 것 같아. 무대 위와 아래가 별로 구분이 없는... 카메라가 있든 없든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고 모든 사람들한테 다정하고. 엑소랑 함께 일했던 스탭들이나 방송 관계자들이 뭐 각종 커뮤나 인별, 트위터 같은 데에 남기는 후기 보면 다들 똑같다. 멤버들이 다 다정하고 착하게 대해주고 겸손하다고. ㅠAㅠ 이렇게 예쁜 아이들 좋아할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 ㅠAㅠ


매사에 최선을 다한다는 얘기 보니까 생각난 건데... 예전에 어떤 분한테서 들었던 일화. 이거 들었을 때가 아마 늑미? 으르렁? 그때였던 것 같은데, 대부분 음악방송이나 행사 리허설을 할 때면 무대 크기 확인해서 동선 맞추고, 음향 제대로 체크하느라 안무는 설렁설렁 출 때가 많은데 민석이는 리허설 때도 온몸에 힘을 줘서 열심히 췄다구. 그래서 왜 굳이? 싶어서 물었더니 자신들의 무대를 보는 사람들 중에 분명 저와 똑같은, 무대에 서는 꿈을 가진 사람들도 있을 거고 그 사람들에게 실망을 안겨주고 싶지 않아서 리허설 때도 대충 하지 않으려고 한다구... 라는 일화를 들은 적이 있는데, 물론 지인에게서 들었다고 말씀하신 거라 인증은 없어서 반은 믿고 받은 안 믿는... 반신반의 상태였는데 (지금까지도 그렇고) 이쯤 되면 진짜라고 믿어도 될 것 같애. 진짜든 가짜든 전혀 손해 볼 것 없는 일화이기도 하고 ㅋㅋㅋㅋ 어쨌든 요지는, 우리 민석이는 보이는 데서든 안 보이는 데서든 항상 꿋꿋이 열심히 살아가는 멋진 사람이라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이 스티커 넘 쥬아


처음에 배켜니가 브라운 스티커 쓰다가 이걸루 바꿨을 때 진짜 웃겨 죽을 뻔 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스티커 만든 사람은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죽이랑 같이 밧줄 잡고 콧구녕에서 내려오는 샐리 넘 완_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움짤 만들면서도 볼 때마다 웃겨서 죽을 뻔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위화감 제로;;;;; 본디 달고 태어나셨던 것 마냥;;;;;



Q. 오빠들 지금 쌩얼이죠?

'ㅅ' : 네, 무조건 100퍼센트 쌩얼이에요. 근데 사실 이거 필터 안 한 건데도 지금 이 정도로 나오는 거면 저희가 화장하면 굉장히 잘생겼죠.

ㅇAㅇ : 아잇!!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식의 흐름대로 자부심 뿜뿜하면서 말한 배켜니도 귀엽고 배켜니 능청스런 대처에 아잌 >A< 하면서 어깨 살짝 툭 때리는 민서기도 귀여워 ㅠA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 쌩얼도 이렇게 잘생겼는데 화장하면 진짜 초특급 우주 미남 되지... 역시 엑잘알...(?)




두바이 슴콘 얘기하면서 저번에 왔었던 데라~ 익숙했구~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켜니가 능청스럽게 농담하면서 넘어가는데 옆에서 민석이 신나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 분수쇼두!! ㅇA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민석이 분수쇼 저번에 한 번 봤다고 이번엔 좀 여유있게 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임라인에 사진 올라오는데 너무 귀여운 거야 ㅋㅋㅋㅋㅋ 전에 엑소 멤버들끼리 분수쇼 보러 두바이 갔을 때는 핸드폰 들구 여기서 사진 찍구~ 조기서 사진 찍구~ 완전 심취해서 분수 사진 엄청 찍어놓고는 이번에 슴타운 식구들끼리 갔을 때는 한 발 뒤로 물러서서 사진도 안 찍구 여유있게 분수쇼 보구 왔지 우리 밍찌 ㅇA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 비교 사진 올라온 거 보구 넘 귀여워서 참을 수가 없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거 두바이 슴콘 나 할 말 많아 매우 많아 ㅡAㅡ... 엑소가 전에 두바이에 간 이유가 뭐였는데. 현지에서 엑소 인기가 워낙 많으니까 세계 최대 분수쇼에 파워가 선정됐다구 국빈 대접 받으면서 명당에서 분수쇼 보구 인터뷰도 하구 뉴스에도 여러 번 나오구 두바이 국내에서 반응도 엄청 좋구 그랬었는데 그걸 슴콘으로 연결시켜?? ㅋㅋㅋㅋㅋㅋ진짜 에셈... 누가... 양아치 아니랄까봐 진짜 하나부터 끝까지 맘에 드는 게 업서... 아니 두바이에서 엑소 인기가 쩔어주면은~ 엘리시온 인 두바이를 하셔야지 왜 무뜬금 슴콘 인 두바이 ? ? ? ? ? ? ? ? ? ? ? ? ? ? ? 진짜 할 말 많은데 안 한다가 이 말이었나 싶기도 하구 ㅋㅋㅋㅋㅋ 엑소를 좋아해주시고 기다려주셨던 두바이 팬 여러분들을 위해 슴콘을 열었읍니다 따란~ 이게 말이야???ㅠㅠㅠㅠ 그래두 슴콘에서 애들 엄청 예뻤으니까 지금 반 정도 용서했어ㅠ 그치만 나 뒤끝 길어ㅠ 잘하자 스엠 진짜ㅠ



이때 한 팬분이 댓글로 모자 벗어줄 수 있냐구~ 그래서 흔쾌히 모자 벗어줬당. 착한 내 아이도루.




!!!! 연검정화 키워드가 쌩얼인 아이돌의 빛나는 쌩얼을 보세요 !!!!


머리 탈탈탈 털구 와~ 난 거의 뭐 백발인데 ㅇAㅇ? ㅋㅋㅋㅋㅋ귀여워 귀여워 귀엽다구 ㅠAㅠ 사실 월요일까지 백발 유지하구 쇼케이스 때부터 무슨 색으로 덮겠구나 하고 예상하고 있었는데 쇼케이스에서도 백발 유지해줘서 새삼 신기했당. 뮤비때처럼 금발로 덮든가.. 아님 민석이 화려한 색 잘 어울리니까 무슨 색으로든 덮을 거라구 생각했거든. 근데 안 덮으니깐 그건 그거대로 좋구... 지금 머리 길이에 花요일 뮤비 스타일링 진짜 좋아하는 스타일링이야 ㅠAㅠ 완전 짧은 것두 좋구 한창 김선달 촬영했을 때나 꼬밥이 활동 때처럼 긴 머리도 좋구... 하아 ㅠAㅠ 또 갑자기 뻐렁치는 것... 포스팅 다 끝내면 코코밥 시우민 복습하구 자야지...



마지막 인사 나누면서~ 한 마디씩 하라구 하니까 민석이가 이제 앨범에 월화수목금토일 트랙이 다 있는데, 여기서 어떤 곡이 제일 좋냐구 배켜니랑 죵대한테 각각 물어보구. 둘 대답 듣구 음 그렇군 ㅇAㅇ 하고 있는데 배켜니가 민석씨는요? 하니까 어.. 민석씨라 하니까 되게.. 쫌 낯간지러운데요? >A< 하면서 샐죽샐죽 웃구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그래... 민석씨... 되게 묘한 조합... 방송에선 시우민씨라고 하고 평상시엔 민석이형이라고 하는데 ㅋㅋㅋㅋ 시우민씨+민석이형 = 민석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낯간지럽다는 말 듣구 배켜니가 아무렇지 않다는 듯 왜요 민석씨 'ㅅ' ? 하니깐 이제 또



여전히 웃으면서 형이라구 불러 ㅇA"ㅇ (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진짜 영상이 너무 웃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뒤에 배켜니 어깨 때리는 솜방망이 때문에 퍽 소리 조그맣게 나는 게 오디오에 잡히는 게 정말 웃겨서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민석이가 수록곡 중에 젤 맘에 들어하는 건 일요일!! 휴일!! 레이Zㅣ ㅇAㅇ!! 민석이 Lㅔ이Zㅣ 발음하는 거 넘 좋다 레이즤레이즤...... 반복재생......


마지막에 안녕~~ 하구 빠빠 손인사 하는데 팬분들이 댓글로 7호선 시우민 지하철 봤냐구 물어봤나봐. 난 애들 얼굴 보느라 댓글 달 생각두 못했는데 정말 고마우신 분들 ㅜㅜㅜ 그걸 또 마침 배켜니가 캐치해가지구 민석이한테 물어봐주구. 민석이는 인터넷으로 지하철 사진 봤다구... ㅠAㅠ 그리구 오늘 새로 한 브이앱에서는 매니저형이 탄 거 봤다구 자기도 타고 싶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된 이상 어쩔 수 없다 우리 시우민 7호선 타야 되니까 모두 지하철에서 나가주세요 ㅇA"ㅇ 얼릉얼릉 ㅇA"ㅇ 나가나가 ㅇA"ㅇ


수요일 브이앱은 나 한창 바쁠 때 해가지고 못 봤는데...ㅠAㅠ 일단 브이앱 다시보기로 보긴 봤는데 녹본이 안 떠서 움짤은 못 만들었구... 보는 와중에도 애들 목소리는 잘 안 들릴뿐더러 백댄서들 발소리랑 대화 소리만 자꾸 오디오에 잡혀가지고ㅡAㅡ... 움짤 만들더라도 일기까지는 안 쓰고 ♡방에 포스팅하고 끝낼 것 같다. 안 만들 가능성도... 높고... 목요일 브이앱도 못 볼 것 같은데 어뜨카지... 현생 죽이고 싶다... 쇼케 움짤은 시간 날 때마다 쪼끔씩 쪼끔씩 깨작깨작 만들어가지구 포스팅할게용. 그리구 오늘부턴 대망의 음방 >.< 음방도 일주일치 싹 몰아서 포스팅하는 걸루!! 열일열일!!




사랑하는 시우민아, 민석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냈어?

잠깐 짬을 내 보여주던 얼굴이 피곤해보여서 얼마나 걱정했는지 몰라.

많이 연습한 만큼, 그만큼의 성과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거 누구보다 잘 알아.

내내 사랑스러울 나의 동화 속 어린왕자님, 오늘두 여전히 사랑해요. 그러니 푹 쉬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