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심 다 버리고 에브리씽까지 응모했건만 나는 또 다시 처참히 광탈의 길로 들어섰고... 아냐 그래두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자나^A^라는 말로 셀프위로했으나 전혀 위안이 되지 않았다... 진짜 나쁜놈들ㅠ... 내가 얼마나 마스가 열심히 했는데.. 현질도 엄청 했는데.. 슈스엠 이놈들도 어차피 메일 읽지도 않을 거면서 참가 동기는 왜 쓰라고 해가지고ㅠㅠ 고3때 자소서 썼을 때보다 더 공들여서 썼단 말이양ㅠㅠ 자괴감 푹푹 ㅠㅠ 그 와중에 트위터에서는 어떤 관종이 양도도 안 되는 티켓 가지고 양도한다고 관종짓해가지고 날 당첨 안 시켜주고 저런 사람 당첨시켜준 신도 원망해보고ㅠㅠ 내가 광탈당했다는 사실이 믿기 싫어 문자메시지함도 계속 들어갔다 나오고 스팸메일함도 계속 체크하고... 하지만 탈락자의 이름이 다시 올라오는 일은 없었다... 16년도 김선달 쇼케이스때 이후로 이렇게 간절히 응모하고 다닌 적은 처음인데. 그래도 김선달 때는 가까스로 당첨돼서 룰루랄라 다녀오기라도 했지 이건 광탈... 광탈이라니... 내가 똥운을 가졌다니... 좌절해버렸다...


는 8시 되자마자 우민 얼굴 보고 싹 나아버림^A^ 만병통치약 시우민 ^A^



ㅇAㅇ: 넌 일상에서 찾은 나의 Holiday, 그리고 오늘은 Blooming day. 화요일은 첸백시입니다.


첸-백-시 순서대로 짧게 나레이션 읊으면서 쇼케이스가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는데 그 목소리만 듣고도 심장 벌렁벌렁 뛰고 입꼬리 올라가는 기분 뭔지 알지요ㅜㅜ 아, 이제 시작이구나. 딱 그 기분. 매번 콘서트 갈 때도 쉬이 느낄 수 있는 그 감정... 이거 보면서 얼마나 저 현장에 있고 싶었는지ㅠAㅠ 정말... 너무 가고 싶었고... 나 정말 우리 요정님 마지막으로 본 게 엘리시온 땐데 너무 보고싶어 죽겠어 진짜루 ㅠAㅠ 요정니이임 ㅠAㅠ 이렇게 매체로 만나볼 때마다 안 그래도 보고 싶은 마음 더 크기를 늘려나간단 말이야ㅠAㅠ



ㅇAㅇ: 인사드릴까요?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 >A<


앞에서 죵대가 첸백시로 인사 드리는 게 정말 오랜만이라구 하니까 네 맞습니다, 하고 맞장구 치면서 너무너무 보고 싶었다구 애교 듬뿍 섞인 목소리로 팬들 반갑게 맞아줬지ㅠㅠ 정말... 이게 얼마만이야. 헤이마마 쇼케이스가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 6개월이나 지났으니... 그때 엄청 추웠을 때라서 애들 막 손도 발도 빨개지고 입도 얼어붙고 덜덜 떨고 그래서 쇼케이스 한다는 기쁨 반 걱정 반으로 맘 놓고 방송 볼 수 없었는데 이번엔 그래도 실내라서, 그리고 날이 좀 풀린지라 다행이었다. 진작 이렇게 할 수 있었잖아 ㅡAㅡ 왜 그때는 날씨도 추운데 탁 트인 곳에서 쌩고생 시켰는지ㅠㅠ



'ㅅ' : (~죵대 컴백소감~) 민석씨는요?

ㅇAㅇ : 네... 어우, 민석씨라...ㅎㅎㅋㅋㅋㅋ

'ㅅ');; : 아, 시우민씨.

ㅇAㅇ : 되게 설레자나요, 백현씨.


배켜니가 멘트 이어받아서 오랜만에 컴백했다구, 컴백 소감을 한 번 들어보자구~ 그래서 죵대가 먼저 대답하고, 민석이가 대답하려는데 배켜니가 월요일 브이앱 때처럼ㅋㅋㅋㅋ 민석씨는요? 이래가지고 거슬려써 ㅋㅋㅋㅋㅋㅋ 그렇다구 설렐 건 또 몬지 ㅋㅋㅋㅋㅋㅋ 약간 이날 쇼케이스 되게.. 컴백 기념 같지 않은데다 편한 사람들끼리 모여서 하는 토크쇼? 만담쇼? 같은 분위기가 나가지구 ㅋㅋㅋ 보고 있는 팬들도 재밌고 첸백시 본인들도 굉장히 편하고 재밌는 시간 보낸 것 같아서 넘 좋았다 ㅋㅋㅋㅋ



ㅇAㅇ : 네... 어우, 정말 오늘만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여러분과 데이트할 날이~ 와가지구. 너무너무 설레네요. 네.


잡음 하나도 없는 오디오에 민석이 낮은 목소리만이 오롯이 들려오는데, 아...ㅠAㅠ 정말 너무 좋아서 까무러칠 뻔 했어...



ㅇAㅇ: 여기 오기 전에 앨범 다 들어보셨나요~? 어땠어요~? 져아요~? >A<


데뷔 초, 그러니까 늑미나 으르렁때까지만 해도 민석이 목소리 톤이 제법 높았는데, 어느 순간을 기점으로 평소 목소리에 남성스러움이 조금씩 섞여들고 있다는 생각을 했다. 그치만 이처럼 멋지게 가라앉은 목소리를 내는 것 같다가도 이렇게 조금만 신나면 금세 하이톤 귀여운 목소리로 올라가구. 차분할 땐 또 한없이 차분한, 편안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목소리가 나오구... 시우민의 스펙트럼은 어디까지일까.


포스팅을 하면서 쇼케이스 영상을 간간이 멈춰가며 정주행하고 있는데, 민석이 목소리를 들으니까 언젠가 라디오 디제이를 해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예전에 하늘에서 만난 대한민국 나레이션할 때도 정말 편하고 듣기 좋았는데. 그 편한 목소리 뒤에 끝없는 노력이 뒷받침해주고 있다는 걸 안 뒤부터는 민석이를 더욱 더 사랑하게 됐구 ㅠAㅠ 만약 디제이를 한다면 10시...는 좀 이른 것 같고, 11시나 12시 쯤은 어떨까. 아니면 조금 늦은 아침에서 정오 사이를 채우는 방송도 좋아. 민석이가 편하게 내뱉는, 나른한 목소리가 가장 청취자의 귀에 잘 맞는 시간대... 너무 깊은 심야도 아니고, 너무 이른 새벽도 아닌 딱 적당한 시간. 그러고 보니 민석이 라디오 나온 지 꽤 됐군... 코코밥 때 이후로 없나 ㅠAㅠ 컴백도 했겠다 라디오 떡밥 좀 생겼으면 좋겠네~~



ㅇAㅇ : 월요일은 첸백시니까요. ㅋAㅋ (브이앱) 다들 보셨죠?! 그리고 전곡 음원이 공개된 오늘은 화요일. 화요일은?

'ㅅ' : 첸백시잖아요.

ㅇAㅇ : 네~ 아~ (감탄)

<w> : 아 월요일 화요일 다 첸백시예요?

ㅇAㅇ : 네~ 다 첸백시예요~

<w> : 그럼 수요일도? 첸백시네요.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만담하는 줄 아라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다람쥐들 아니랄까봐 귀엽게 말장난 주고받으면서 노는 거 봐바... 은근슬쩍 딴죽을 거는 것 같으면서도 상대가 반응 안 해주면 얼른 끊고 수그리고 들어갈 줄 아는 미덕이 셋에게 다 있어 ㅠAㅠ 이 세 명 합이 너무 좋고, 또 완전체끼리 있을 때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라 뭉쳐다니는 게 너무 좋다. 첸백시 너무 좋아. ㅠㅠ 기존 엑소의 이미지인 다크섹시까리와는 상반된 컨셉도 좋구... 헤이마마 때 완전 꼬마 악동들 같아가지구 좋았는데, 이번 블루밍 데이즈는 조금 성숙해졌다고는 하는데 그래두 아직 완전체 이미지에 비하면 애기같다 ㅠㅠㅋㅋㅋ 앞으로 또 새롭게 낼 앨범들에서도 새로운 시도 많이많이 해줬으면... 개인적으로 이번 앨범 수록곡 구성을 월화수목금토일로 기획한 것도 진짜 신박했거든. 완전체로도 이것저것 많이 해보고, 첸백시로도 많은 걸 경험했음 하는 바람이다. 그러니까 스엠은 마르지 않는 떡밥의 샘을 달라~~~ㅇAㅇ~~~



동생 말 경청하는 우민이 넘 예뻐서 만들었음.



ㅇAㅇ : 그럼 이번에는 컴백을 준비하는 동안, 첸백시로, 또 멤버 각자 어떻게 지냈는지 이야기를 좀 해볼까요?

(중략)

ㅇAㅇ : 제가 그 공홈에 올렸잖아요, 많이 바쁘다구우~ 저희 안 놀았어요. 정말 열심히 했거든요~ 준비 정말 많이 했어요.


고롬고롬, 당연히 알지. 얼마나 노력을 거듭하고 또 거듭했는지 팬들은 다 알지ㅠAㅠ 매번 앨범을 낼 때마다 곡의 퀄리티에서, 전보다 더욱 성장했음을 증명하는 네 실력에서, 매 무대마다 최선을 다하는 너의 모습에서 그간 한 노력이 그대로 묻어나오는 걸 어떻게 모를 수가 있겠어. 특히나 이번 앨범 안무를 하면서 곡까지 소화하는 게 정말 어려울 정도로 안무가 빡세던데 그럼에도 흔들리지 않는다는 건 그만큼 민석이가 더 성장했다는 소리지. 끝없이 노력하여 자신의 가능성을 더 넓게 개척해나가는 우리 민석이. 8A8



ㅇAㅇ : 자, 이게, 지난 한 주 동안 컴백을 준비하면서 있었던 일들이나 생각, 그리고 느낌 등을 이 다이어리에 솔직하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ㅅ' : 알겠습니다. 저희한테 얘기하신 거죠?

ㅇAㅇ : 네네.

'ㅅ' : 같이 빙고게임 같은 거 하는 거 아니잖아요. 되게 우렁차게 얘기하셔가지구... 바로 옆에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뭔가 헤이마마 쇼케이스 때 느꼈던 그 느낌이 또 다시 밀려오고 있는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런 척 시우민 놀리는 낌새가 조금씩 조금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쇼케이스 보면서 예기치 않게 치고 들어오는 드립에 웃느라 혼났네...



ㅇAㅇ : 날짜가... 안 적어졌어요. 목요일? 목요일날 출국을 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미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팬들이 대답 다 해주면 다이어리를 써서 공개하는 의미가 없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두바이를 갔다왔죠 ㅇAㅇ~ 하면서 스리슬쩍 며칠날 출국했죠~? ㅇAㅇ 하고 묻는 것두 귀얍구 팬들이 며칠!! 며칠!! 하고 대답해주니까 다이어리에 날짜가 안 적혀있다구 다른 답을 유도해내는 것도 귀야워 죽게쏘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요일날 출국했군요~?ㅇAㅇ 하고 건수 건졌다는 듯한 목소리로 대답해놓고는 첸백시 나란히 두바이 출국... 이라고 쓰는 것도 진짜 ㅋㅋㅋㅋㅋ귀여워서 내가 ㅋㅋㅋㅋㅋㅋ 셋이 쪼르르 두바이 출국, 두바이 공연, 분수쇼, 한국 입국 줄줄이 써넣구 나서 완전 뿌듯하단 표정으로 일주일에 목금토일을 채웠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4일이 때워졌어요... <w> 하는 것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교 때 방학숙제로 담임선생님이 내주신 일기숙제 방학 마지막날에 몰아서 쓰는 애기들 같아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끄적끄적하는 민석이 귀여워서 만들었음. 발목 귀엽다....


월요일에 뭐했죠? 하다가 월요일엔 곧 있을 투어(콘서트) 영상 촬영도 하구 안무 연습을 들어갔죠~ 하면서 넘기구 ㅋㅋㅋ 화요일엔 뭐했냐니까 한 템포 쉬어가는 날이었다구. 월요일에 영상 촬영이 화요일 새벽에 끝나가지고 멤버들 다 거의 점심때까지 잤을 거라고 ㅠAㅠ 컴백 가까워지니까 하루하루를 정말 힘들게 보내는 것 같구... 그래도 한 템포 쉬어가느라 화요일엔 운동도 하구 멤버들 나름대로 휴식 취했다니깐 다행이다.



ㅇAㅇ : 수요일날은~ 저희가 뭐했게요~?



ㅇAㅇ : 우리가 무슨... 광고~를 찍지 않았나요?


스포할려구 샐죽샐죽 웃으면서 광고를 찍지 않았나요? 하면서 말하는 거 진짜 귀야워 죽음 ㅠA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첸백시가~ 모 자동차의......... 여기까지만 할게요 ^A^ 아 징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놓고 살짝살짝 스포 흘리는 요정님 때문에 내가 안 죽고 버티겠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까지만 할게요!! 하고 수습하는데 정말... 목소리랑 얼굴이랑 너무 귀엽고... 광고 촬영 얘기랑 모 자동차의... 얘기 나와서 팬들 막 환호하니까 히히 웃으면서 팬들 애태우는 거 어디서 배운 건지 참... 사랑한다구... 사랑해... 진짜 많이 사랑해...ㅠAㅠ 이토록 귀여운 너를 어떻게 안 사랑하구 배기겠니...



월요일에 영상 촬영이 안무 영상 촬영인 줄 알고 적은 죵대한테 콘서트 영상 촬영했자나 ㅇAㅇ 하고 옆에서 슬쩍 넌지시 알려준 똑또기 슈냥이 ㅋㅋㅋㅋㅋ 안무 영상... 물론 각 방송사에 카메라 참고용으로 보내려고 찍었을 수도 있지만 따로찍은 안무영상도 있을 것 같거든... 그럼 이번엔 슴이 어떤 조건을 걸까?^^... 무슨 조건을 걸면 투덜대면서도 일단 달성하고 보는 게 우리 팬들 특기라 별로 걱정은 안 되지만 그래두 조건 없이 그냥 공개하면 안 되냐구. 최근에 슴 유툽에 엑소는 잘 안 올라오고 타가수는 엄청 올라와서 유툽 타임라인이 너무... 관심 없는 영상들로 복잡해지길래 결국 구독 해제했는데, 슴소속 타가수들은 별다른 조건 없이 뭐 많이 공개해주던데 우리도 쫌 그래봤으면 좋겠네...ㅋㅋㅋㅋ 하여튼 슴 엑소 관련해서 팬들한테 뭘 쉽사리 던져준 적이 없어...ㅡAㅡ 팬들 화력 이용해먹는 거 국내외 구분 없이 각종 방송사 뿐만 아니라 소속사도 똑같애. 정말 너무 화나는 부분이다..



ㅇAㅇ : 수요일날은 아까도 말했다시피 저희가 자동차 광고... 촬영을... 하러, 쩌어~기 태안...에 갔었죠? 태안에 갔는데, 어... 되게 추웠어요. 하핳>A< 추웠고... 그리고 하루종일 자동차 안에서만, 네, 운전하면서, 네. (팬들 환호) 어유, 저희가 직접 운전 했답니다 ^A^ 기대 많이 해주시구요, 네. 또 저희가 광고 촬영만 한 게 아니라 또, 그... CF 송 뭐라 그러죠? CM송? ( 'ㅅ' : CM송, CM송이라 그러죠. ) 그것도 이날 한꺼번에 녹음도 같이 했는데, 네. 기대 많이 해주세요.


엑소 뭐 찍으면 무조건 품절시키는 거 우리 팬들 특징이었는데 도저히... 자동차는... 품절 못 시킬 것 같다...^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출시되면 재력 있는 팬들이 달려가서 품절될 수도 있어!! 일단 믿어는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쇼케이스 하고 그 다음날인가? 어떤 분이 트위터에 광고 나온 화면을 폰으로 찍어서 올려주셔서 봤는데 광고 맛깔나게 잘 뽑혔던데.. 얼른 테레비에서도 보구싶다. 디자인은 영.. 예쁜 것 같지는 않지만..ㅇAㅇ;; 그래두 애들이 광고하는 거고, 전기차라구 했나...? 어쨌든 그러니까 몽가 콩깍지 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거기다 씨엠송으로 부른 게 아름다운 강산 편곡 버전이라니. 내가 이'선'희'님 노래 중에 진짜진짜 좋아하는 곡인데 ㅠAㅠ 아름다운 강산을 첸백시 목소리로 듣다니 ㅠAㅠ 꺄아!!!! 감동감동!!!!!! 씨엠송이래서 귀 기울이고 들었는데 익숙한 멜로디라 넘 감격스러웠고 ㅠAㅠ 아 얼른 좋은 화질루다가 풀버전 떴으면 좋겠다ㅠㅠ 현대 보고 계신가요?? 부디 첸백시가 부른 아름다운 강산 음원 풀어주세요ㅠAㅠ 제발요ㅠㅠㅠㅠㅠㅠ 저 이거 폰에 넣어서 듣고 다니지 않으면 죽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현대 @현대자동차



ㅇAㅇ : (전략) 비행기 안에서는 거의... 피곤해서 잠만 잤구요, 네... 그래요 ㅇAㅇ 네. 뭐 마땅히 말을 할 게 없네요 ㅋㅋㅋㅋ

'ㅅ' : 비행기에서 뭐 드셨어요. 저 라면 먹었거든요.

ㅇAㅇ : 저는 뭐 스테이크랑... 와인도 마시고~~ 맥주도 마시고~~


이... 와인도 마시고~ 맥주도 마시고~ 할 때 목소리 진짜 완전 대빵 귀여우니까 꼭 들으셔야 합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녹방 기준 13분 35초경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ㅇAㅇ : 제 옆자리에 디오가 앉아있었거든요. 디오는 처음 타서 내릴 때까지 영화만 세 편 봤어요. 와... 역시. 역시 배우. 딱 그 배우의, 딱 그. (눈빛) 아~ 멋있어요 우리 디오. ㅇAㅇ 말 한 마디도 안 한 것 같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자리에 앉은 견수랑 말 한 마디도 안 해써 그래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 우리 민석이 말 한 번 트이면 재밌는 말 귀여운 말 술술 나오니까 너무 좋다. 팬들과 있는 자리가 편해져서, 자신이 좋아하는 대상에게 편하게, 친구처럼 하고 싶은 말 내뱉는 거지만 모든 게 다 애틋하다 보니 이런 것도 찡하고 감동적이고 대견하더이다 ㅠAㅠ 한 번 말하기 시작하면 실수 없이 시작과 끝 깔끔하고 재미있게 말하는 거 민석이 특기지 그러치 ㅠAㅠ



~~그리고 보고싶은 첸백시 타임~~



ㅇAㅇ : 어, 진짜 너무 궁금한데, 여기 티. 엠. 아이. 타임이 뭐예요?


발음 정직하게 티. 엠. 아이. 라구 하는 거 꼭 들으셔야 해요... 진짜 몰라서 저렇게 발음하는 거 정말 씹더기야 씹더기...ㅠAㅠ 근데 난 왜 민석이는 모르더라도 배켜니나 죵대는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했을까?ㅋㅋㅋㅋ 결론은 다 같이 몰라 ㅋㅋㅋㅋㅋㅋ 티엠아이 거의... 이제 다 지나간 인터넷 용어 아닌가 ㅇAㅇ? 물론 나한테만 그런 걸 수도 있지만ㅋㅋㅋㅋ 주변에서 종종.. 쓰긴 하는데 그렇게 많이 쓰는 것도 아니구.. 요즘은 또 별로 안 보여서.. 지나간 유행어인 줄 알았어.. 그래 내가 쉰세대야..(인정)



ㅇAㅇ : 요즘엔 이런 말두 쓰는구나~ 왜 우리만 몰랐져?! ㅇAㅇ

'ㅅ' : 몰라요, 이게 사실... 티엠아이가 모야. 뭔가, 뭐 알쓸신잡 이런 거 같은 건가?

<w> : 사소한 것들을, 말해... 알려달라는 거죠? 예예.


티엠아이는 모르면서 알쓸신잡은 아는 건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인터넷 많이 하는데도 전자보다 후자를 더 늦게 알아써... 하여튼 이... 본업에 충실해서 인터넷 용어라든가 요즘 세대 관련 용어는 잘 모르는 다람지들을 어떡하면 조아 ㅜAㅜㅋㅋㅋㅋㅋ 그치만 그거 몰라도 생활하는 데 아무런 지장 업써 계속 몰라두 대!! >A<


그리구 ㅋㅋㅋㅋㅋ 이 다음에 민석이가 포스트잇 고르면서 아... 이거 시키고 싶은데↗ 나도 껴있으니까 안해↘ㅇAㅇ! ㅋㅋㅋㅋㅋ했던 포스트잇이 있눈데 ㅋㅋㅋㅋㅋ 대체 무슨 내용이길래? 하구 급 캡쳐했더니




시우민 으른댄스

첸 자신 있는 댄스 20초

백현 섹시 3종세트


라구 적혀있어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른댄스 하기 시러가지구 저 포스트잇 안 뽑은 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서 어쩜 좋냐 아 ㅠA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인생술집에서도 하고 네이쳐에서도 해서 팬들 다~~~ 아는 거 한 번 더 하면 뭐 어떻다구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가 뽑은 포스트잇은 첸백시 vs 박찬열 볼링대결!! (<w>)/ ('ㅅ')/ (ㅇAㅇ)/ vs \(ㅇㅍㅇ) !!


포스트잇 뽑아서 오자마자 배켜니가 아 방송에서 첀씨의 실력을 봤기 때문에~ 이러는데 넘 기야웠구 ㅋㅋㅋㅋㅋ 민석이두 그때 동'방 형아들이랑 차녈이 죵대 볼링 쳤던 방송을 보고, 아.. 차녈이랑 한 번 겨뤄보고 싶다 ㅇAㅇ.. 라고 생각했다구 ㅋㅋㅋㅋ 차녈이 입장에선 좀 가소롭겠지만(ㅋㅋㅋㅋㅋㅋ) 첸백시라면 이길 수 있을 것 같다구 ㅋㅋㅋㅋ 어우... 듣고 보니까 진짜 너무 궁금한고야...ㅇAㅇ 배켜니도 옆에서 자기 볼링 잘 친다구 자신감 뿜뿜하구 있던데 한 번 해주면 안댈까?!! 슴 믿습니다 ^A^ 뭐 우리한테 따로 해주는 것도 없는데 이거라도 해조라~~ 웅~~? ^A^ 아님 나중에 리얼리티에서라도 꼭 해조!!


볼링대회 하니까 예전에 그 유료 브이앱... 브이라이브였나? 거기서 엑볼대 한 것두 진짜 재밌게 봤는데 ㅋㅋㅋㅋ 아직까지도 포도알 요정 시우민 눈앞에 아른아른... 지금까지 돌려보고 있는 거 보면 단체 예능도 그렇고 슴이 주는 떡밥이 넘 없고ㅠㅠ 이번에 첸백시 리얼리티도 하면서 멤버들이 완전체 컴백을 하면 완전체로도 리얼리티를 한 번~ 대충 이런 뉘앙스로 말하는 거 보니까 완전체 리얼리티도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단 말이야... 흐음... 물론 애들이랑 제작진 측만 확실히 아는 사실이겠지만 ㅠAㅠ 나는 아직도 모자라다!! 떡밥이 고프다!!



~~ 그리구 저음대결 타임 ~~


콧구멍 커진 거 넘나릥 귀엽



낮은 미 하고 뿌듯함을 감추지 못하는 저 표정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차례에서만 안 실패하면 돼!! ㅇAㅇ!! 같은ㅋㅋㅋㅋㅋㅋㅋ (슈듯)(슈듯) 하고 광대 슬금슬금 올라가는 거 지짜 귀야워 죽게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군다나 이거 낮은 미 한 번 더하구 지은 표정이라 ㅋㅋㅋㅋ 아 먼젓번에 한 것보다 더 잘나왔다 ㅇAㅇ 같은 ㅋㅋㅋㅋㅋ 죵대가 낮은 파 하구 그 다음에 이어서 낮은 미 한 다음에 배켜니가 낮은 레 하려다가 음정을 까먹었는지 민석이한테 미 한 번만 다시 해달라구 하니까 ㅋㅋㅋㅋㅋ 잘 들어요 한 번 할 때 힘드니까 ㅇA"ㅇ... 하는 거 진심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포스팅에 진짜랑 귀엽다랑 예쁘다 많이 쓰는 버릇 어떡하면 좋지... 근데 진짜 시우민 귀엽고 예쁜 거 사실이니까요 사실을 거듭 말하는 건데 어쩌겠어요 뭐ㅠAㅠ 가짜도 아니고 사실인데 문제 될 것 없지 시우민 예뻐요 시우민 귀여워요 진짜 진짜 진짜 진짜......................ㅠ



(배켜니 낮은 레 실패) (죵대 낮은 레 성공)

ㅇAㅇ : 토오오........(공기 빠짐)



ㅇAㅇ : GG, GG. 안 돼 안 돼 안 돼.


민석아 GG 언제적 용어예요 ㅇA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냐!!! 민석이가 쓰면 신세대 용어!!!!! 물론 요즘 애들중에 GG가 뭔지 모르는 애들 있겠지만!!! 그건 걔네가 신세대가 아니라서 그래!!!(막무가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GG라는 말에 너무 발려가지고ㅠAㅠ 계속 돌려봤다 계속... 계속... 저음대결 고음대결 코너 너무 재밌어... 음이 낮아질수록, 높아질수록 쩔쩔 매는 것도 귀엽고 멤버들이 고음&저음 어디까지 올라가나, 내려가나 알 수 있는 것두 재밌다. 예~전에 주간아 나왔을 때도 고음대결만 계속 돌려봤다구 ㅇAㅇㅋㅋㅋㅋㅋ 그때도 첸백시 셋이 했어서 묘한 연관성과 유닛의 기원(?)을 찾으며 ㅋㅋㅋㅋ



고음대결 해가지구 죵대의 도~부터 시작해서 한 2옥타브 정도 올라갔나 ㅋㅋㅋㅋㅋ 민석이가 라까지 하고 배켜니가 시를 실패.. 죵대도 시를 실패.. 그래서 민석이가 마지막으루 시 시도하는데 시!! 하고 음정 잘못 잡아서 눈 홉뜨는데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 표정에 (((이거 완전 겁나 진짜 힘듦)))이 짱 잘 드러나자나 ㅋㅋㅋㅋㅋㅋ 어우~~ 욕하는 거 아니라구~~욕하는 거 같네 ㅇA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결국은 성공!! 늑미 때나 지금이나 고음 짱 시우민!! d(ㅇAㅇ)b 이거 하구 나서 눈물 났다구 눈물 닦는 시늉하구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앱 댓글 보는데 댓글에 이모티콘밖에 안 보인다구~ 죵대가 형 이 이모티콘 한 번 표현해달라구 하니까 자신 있다는 듯 이거요ㅇAㅇ? 하구 바로 포즈 취해줘써 ㅠAㅠ 팬들 막 환호하구ㅠㅠ 민석이 뿌듯해가지구 또 슈듯슈듯 미소 나오구ㅠㅠ 애교킹이야 우리 시우민 ㅠㅠㅠ 그리구 저 반대편 풍성한 속눈썹 배경 까매가지구 하얗게 비치는 거... 정말...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루 말할 수 없음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사랑해 시우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의 손짓 발짓 하나하나 속눈썹 한 올까지도 다 좋아서 미치겠는 사람이 바로 나야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모티콘 짱 똑같지 않나요?????? 방금 나 이 이모티콘 3D로 봤는데??????? 완전 생동감 넘치는데??????



이건 구냥 예뻐서... 너무... 예뿌다...ㅠAㅠ



ㅇAㅇ : (포스트잇 잔뜩 붙은 판을 보며) 아~ 그림 참 잘 그리신다... 저 그림 진짜 못 그리거든요... 그래서, 저한테 제발 그림 그려달라고 하지 말아주세요. ㅇAㅇ 지짜, 저 지짜 미쳐버릴 것 같으니깐요 ㅋㅋㅋ


ㅋㅋㅋㅋㅋ팬사인회 같은 거 하면 팬들이 맨날 그림 그려달라구 하니까 ㅋㅋㅋㅋㅋ 그림 못 그리는데 자꾸 그려달라구 하는 게 쪼꼼 부담스러웠나바 ㅠAㅜ 아냐 그래두... 민석이는 못 그린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팬들 눈에는 세상에서 제일 잘 그린 그림인걸... 아이돌 가수가 모.. 얼굴 잘생기고 노래 잘하고 춤 잘 추고 귀엽고 예쁘면 됐지 그림까지 잘 그려야 해?! ㅇAㅇ 그림 잘 그리면 아이돌 안 하구 그림 그리는 걸 직업으루 삼았겠찌!! 아니 그렇다고 우리 우민이가 그림 못 그린다는 소리는 아니고!! 아니 나 뭐라능 고냐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 : 자 이제 민석씨가 한 번 해보까요?

ㅇAㅇ : 야잇, 너 자꾸 민석씨라고 하지 말라ㅋ구ㅋㅋ~

'ㅅ' : 네, 어우, 민석씨!

ㅇAㅇ : 되게 어색해요~

'ㅅ' : ....슈씨!


ㅋㅋㅋㅋㅋㅋ끝까지 민석씨 못 잃어 ㅠAㅠㅋㅋㅋㅋㅋㅋ 민석이는 너무 어색해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솜방망이로 어깨 퍽 치는 거 귀여워 죽겠다 진짜 ㅋㅋㅋㅋ 솔직히 말하면 퍽도 아니고 그냥 폭 건드리는 정도 ㅋㅋㅋㅋ 민석씨라 부르는 거는 사실 놀리는 축에 끼지도 않는데 조금씩 조금씩 건드릴때마다 저렇게 귀엽게 반응을 해오는데 어떻게 안 놀리겠냐구요 ㅠAㅠ ㅋㅋㅋㅋㅋ 귀여워라... 하루종일 시우민 옆에서 놀리구 싶다... 반응 너무 귀여워... 진심 중독이야...



~민석이가 뽑은 삼행시~


첸 : 첸 내꺼! >A<

백 : 백현 내꺼! >A<

시 : 시우민 내꺼! >A<


이거 뽑구 나서는 이기적이라구 ㅋㅋㅋㅋㅋ어유 이 분 참 이기적인 분이시라구 ㅋㅋㅋㅋㅋ다 자기꺼래요!ㅇAㅇ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구 팬들한테 괜찮아요~? 하고 배켜니가 물었는데 팬들이 아니요!! 하니까 웃으면서 ㅋㅋㅋ 본인들두 그렇게 생각하면서~ ㅇAㅇ 다 이기주의야! ㅇAㅇ ㅋㅋㅋㅋㅋㅋ 돌직구 시원하게 날려버려써 ㅋㅋㅋㅋㅋㅋ 아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까지 귀여울 수 있냐?ㅠAㅠ 물론 뜨끔하긴 했습니다만... 우리 민석... 그 누구의 것도 아니지... 공공재 하자... 원래 예로부터 미남은 그 누구의 소유도 아닌 공공재로 남아야 된댔어...(무논리)



죵대가 화요일 삼행시 뽑아가지구 화기애애! 했는데 민석이가 옆에서 쫌 더 귀엽게 해달라구 계속 보채구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니 화기애애를 어떻게 귀엽게 하냐구 <w>;;; 막 당황하다가 이따가 해봐요!! 알았어 이따가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민석이 완전 잊고 있었는데 삼행시 잘 넘어갈 무렵... 형 그래서 화기애애는 어떻게 귀엽게 한다고요 형? <w> 하고 갑자기 치고 들어와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놀라가지궄ㅋㅋㅋㅋㅋㅋ


아 방금 되게 귀여웠어요~ㅇAㅇ;;;; 아니, 화기애애 되게 귀ㅇ, 저 지짜 죽는 줄 알았, 아...ㅇAㅇ;;;


하구 당황 타는데 진짜 아 너무 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는 줄 알 건 또 모야 시우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아무말 대잔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민석이 애교 끌어내려구 죵대가 팬들한테 저 별로 안 귀여웠죠?? 하는데 팬들이 그걸 그렇다구 대답할 리가 있나...ㅇA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민석이의 화기애애 애교는 다음으로 넘어가는 걸루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다람지들 귀여워서 어쩌면 좋니...



ㅇAㅇ : 저희도 한 번 삼행시를... 해볼까요?



ㅇAㅇ : (첸)이 (백)화점에 가서 (시)계를 샀습니다.


우리 애 완전 삼행시 천재 아니니? ㅇAㅇ? 겁나 말 되는데? 완전 똑똑한데? 나 방금 기립박수 쳤는데? ㅇAㅇ



그 다음에 화요일 삼행시도 시키니까 화! 는 완전 거창하게 화이팅해야 돼요! ㅇAㅇ! 해놓구 요! 라고 운 띄워주니까 뭐라고 해야될지 고민하느라 생각의 늪에 빠져버려찌 ㅇAㅇㅋㅋㅋㅋㅋㅋ 머리 도로록 도로록 굴리는 소리 다 들린다구요 우민님아 ㅠAㅠ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 생각하다가 도출해낸 답 : (요)즘에 (일)이 많거든요 ^A^~ 캬.... 천재다 천재... 삼행시 천재다... 아는형님 나왔을 때 훈자두지망 >A< 했을 때부터 내가 알아봤다니까... 이 귀엽고 똑똑하고 창의적이고 정말 혼자 다 하는 사람아 ㅠAㅠ!! 아니 요정아!! 아니 고양이야!! ㅜAㅜ



그리구 배켜니의 첸백시 삼행시 'ㅅ' (첸)이랑 (백)현이랑 시우민 (시)로하지 말아요


시로하지 말아요 듣고 감탄하는 민석... 소중... 귀여워 귀여워...ㅠAㅠ 아우 나 근데 이거 본방? 보면서 내가 진짜 답 없는 덕후구나 느꼈던 게 이거 삼행시 듣고 순간 뭉클했단 말이야ㅠAㅠㅋㅋㅋㅋㅋㅋㅋ 시로하지 말아요... 물론 삼행시 맞추기 위해 그냥 꺼낸 말이었을 가능성이 젤 크지만서두 순간 너무 놀라가지구ㅠㅠㅋㅋㅋㅋㅋ 맞아요... 우리 예쁜 애들 싫어하면 안대죠 그쵸... 이 뒤에 배켜니가 말한 것처럼 꽃으로도 사람을 때리지 말라는 말이 있는데... 예쁜 애들한테는 예쁜 말만 해줘야 하는 게 인지상정 아니냐구. ㅠAㅠ 가뜩이나 요즘은 안티들도 안티들이지만 팬이 오히려 나서서 자기 가수 까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더 골치가 아프단 말이야. 오죽하면 적군보다 멍청한 아군이 더 골칫거리라는 얘기가 돌고 있으니. 팬이 나서서 가수 이름에 흠집 내는 짓은 하지 말아야지... 또또 이야기 이상한 데로 빠져서 급하게 마무리하지만 ㅇAㅇ;;;;;;;;; 어쨌든 사랑하는 사람한테는 사랑만 주기로 합시다! 네! 우리 예쁘고 귀엽고 세상 잘생김 모두 다 하는 애들 시로하지 말구 예뻐만 해주세요 ㅠAㅠ♡



그 다음 죵대의 삼행시 ㅋㅋㅋㅋ <w> (첸)이 말한다. (백)현! 시우민! (시)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하구 나서 배켜니랑 민석이랑 빵 터져가지궄ㅋㅋㅋㅋㅋㅋ 뭐야 '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렁 'ㅅ' ! 시렁 >A< ! 하고 놀리다가 갑자기 시롸 'ㅅ' ? 시롸 'ㅅ' ? 하궄ㅋㅋㅋㅋㅋㅋ 시롸 할 때 롸 발음 하다가 민석이가 시롸냐 ㅇAㅇ~?? 하는데 너무 귀여워서 바로 움짤 쪘자나. 진짜 ㅋㅋㅋㅋ 시렁 한 단어로 이렇게 즐거워하는 성인 남자애들이 어디있엌ㅋㅋㅋㅋㅋㅋ 시렁 시롸 시롸냐가 그렇게 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별들아....☆★



(화)가 난다 증말~ <w>

(요) 고요고, 아직도 몰라 그걸?

(일) 단 들어봐, 첸백시 앨범 냈으니까. <w>


죵대 화요일 삼행시 끝나자마자 이야!!!!! 와!!!!! 오오!!!!! 하면서 뒤로 넘어가는데 ㅋㅋㅋㅋㅋ 나두 오 잘한다! 하고 감탄하긴 했지만 모가 저렇게 놀라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 진짜 잘해 우리 우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몸 쓰는 리액션이면 정말 성심성의껏 반응해주는 거 같구 ㅋㅋㅋㅋㅋ 저 조고맣게 보이는 깨끗한 신발 밑창까지도 귀여워서 사족을 못 쓰겠다구요 ㅠAㅠ 에혀... 내 인생 답이 없다... 민석에게 저당 잡혀버렸다...(갑자기) 여기서 삼행시 코너도 무사히 마무리됐구 >A< 남은 건 이제 화요일 앨범! 월화수목금토일 수록곡 소개와 무대 움짤들이 남았는데 그것까지 한 게시물에 합쳐버리면 스크롤도 너무 길어지고 움짤이 너무 많아 로딩이 조금 걸릴 것 같아서ㅇAㅇ;; (1)(2)로 나눕니다... 그래두 (2)는 (1)에 비해 스크롤이 짧진 않을까.. 예상 중이구.. 시간이 없어서 자꾸 포스팅을 미루느라 이것도 한 사흘에 걸쳐서 썼는데;; 얼른 시간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맘편히 덕질할 수 있는 그때 언제 오는가 ㅠAㅠ




사랑하는 시우민아, 민석아. 오늘도 너무너무 수고 많았어.

너를 향해 사랑만 듬뿍 주는 팬들에게, 분에 넘치고도 남을 사랑을 받고 또 받았으면 좋겠다.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내 사랑에게, 나의 모든 긍정적인 감정을 건네주고 싶어.

내내 아름다울 나의 동화 속 어린왕자님, 오늘두 여전히 사랑해요. 우리끼리 행복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