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마이킹 인터뷰한 거는 좀... 시간이 됐고 또 슴타운 유툽 채널 구독 취소한 지 오래라 ㅇㅅㅇ;; 까맣게 잊구 있었는데 ㅇAㅇ;; 갑자기 트위터 공계가 새 트윗 썼다구 알림 와서 확인했더니... 큰 선물 받은 느낌... 어... 야... 고맙다...(??)


솔직히 말해도 될랑가 모르겠지만 딱 세 명끼리만 돌아가면서 퀴즈? 짧은 인터뷰 두세 개씩 하니까 전에 완전체끼리 했던 분량보다 훨 많은 느낌이라 더 좋았던 거 같다 ㅋㅋㅋㅋ 거기다 슴 편집 실력도 좀 늘었오? ㅋㅋㅋㅋ 도대체 이 편집실력은 어디다 묵혀두고 자사 예능에는 안 써먹는 거지 ㅇㅅㅇ??;;; 슴 씨앤씨 제작 예능이나 드라마는 잘 나가고 재밌는 것두 많든데 슴 제작 예능은 맨날 똑같은 레퍼토리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얼마 안 가서 폐...지... 씨앤씨에서 좋은 인력들 좀 데려오면 안... 되겠지... ㅠAㅠ 만날천날 진짜 재미라고는 1도 없는 슴 예능에 내 가수 내보내지 말고 씨앤씨 예능들에나 좀 내보내라... 뭐 물론 지금까지 런칭 기념^^;;이라고 엑소 내보낸 슴 예능은 죄다 편집 없는 쌩 라이브 방송이라 재미를 덜 느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각설하고 본문 들어감... 19일날 떡밥 진짜진짜 많이 떠서 넘 행복했다 ㅠAㅠ 고로지 고로지 이게 바로 아이돌 덕질이지 ㅠAㅠ... 최파타도 한창 밖에 있을 때라 못 들었는데 다 들으면 움짤 몇 개 쪄와서 Love 방에 올리도록 하겠당.



처음에 죵대랑 둘이 나란히 귀엽게 서가지궄ㅋㅋㅋ 꽃 화花자 화요일! 파이팅! 파이팅! 하고 들어가는데 옆에서 민석이가 花이팅이라고 드립 쳐서 죵대 완전 허탈하게 웃으면섴ㅋㅋㅋㅋ 아니야 아니야 <w> ;;; 하면서 고개 절레절레 젓는데 너무 웃겨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 죵대야 뭐가 아니야 ㅇAㅇ;;; 완전 맞는데 지금 ㅇAㅇ;;; 완전 재치있었는데 방금 ㅇA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죵대가 아니라고 고개 저으면서 하지 말라고 온몸으루 말하고 있으니까 무안한 건지 죵대 반응이 재밌는 건지 저렇게 막 손짓 발짓 몸짓 다 하구 이써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옆에 (훗) 자막 달린 것두 너무 귀엽자나 ㅋㅋㅋㅋㅋ


시우민 파란 머리 너무 귀엽다. 파와에이드 머리...ㅠㅠ 19일 오후에 강남에서 팬싸가 있었는데, 어떤 팬이 포스트잇에 이번 앨범 포카 중에 뭐가 제일 민석이 맘에 드냐구 물어보니까 파란머리 글러브슈라고 대답했다구 ㅇAㅇ 뭔가 예상했던 느낌? 이제 덕질도 5년 6년 넘어가니까 뭘 하면 그중에 뭐가 민석이 취향인지 대충 눈치 챌 수 있는 거 같오 ㅋㅋㅋㅋㅋ 글러브슈 포카도 그렇구. 포카 구도며 민석이 표정이며 때깔이며, 뭔가 묘하게 민석이 취향이 묻어나는 거 같아서 아마 이걸 젤 맘에 들어하지 않을까 싶었었당. 물론 제 최애 포카는 베레모슈...ㅇAㅇ 물론 글러브슈도 수국슈도 브이슈도 다 좋지만 베레모 진짜 컬쳐쇼크 미모라서 ㅠAㅠ 너무 소중해... 생머리나 살짝 세팅한 머리, 아님 빡세게 세팅한 머리 다 너무너무 좋지만 그 중에 제일은 민석이 천연 머리에 뭔가를 얹거나 묶거나 했을 때야... 사실 그래서 코코밥 때 민석이 긴 머리 끄트머리마다 간간이 색실 묶었던 그 스타일링도 너무너무너무너무ㅜAㅜ 좋아했다ㅠAㅠ... 베레모는 말할 것도 없구. 으르렁 때 머리띠 쓴 것두 좋아했구... 어쨌든 민석이 머리에, 얼굴에, 착장에 새로운 시도 해서 내가 싫어했던 적이 없는 거 같애 +ㅇAㅇ+ 시우민 이즈 뭔들 아니겠어여~~ 그러니까 우리 우민 예쁜 스타일링 마니마니 해주세요 ^A^



민석이가 뽑은 첫 번째 질문지! ‘10초 동안 첸백시로 삼행시’


민석이의 대답은 (첸)과 (백)현이는 (시)러! ㅇA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이거 혹시 쇼케 데자뷰잉가요....?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초 안에 빨리 생각해내려다 보니까 최대한 간단하고 귀여운 걸 선택해내찌 우리 슈냥 ㅠAㅠ 근데 저 시러! 하는 입모양이나 목소리나 진짜 너무 귀여워서ㅠㅠ 앙탈 부리는 거 같자나 민석아ㅠA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 시러! 하구 귀엽게 쏘아붙이구 나서 으핳하핳 >A< 하구 웃는 것두 넘 귀여워 ㅋㅋㅋㅋ 머쓱해써 울 야옹이 ㅠㅠㅠ


저거 질문지 뽑으러 오기 전에 ㅋㅋㅋㅋ 멀리서 마이킹 인터뷰 보고 터덜 터덜 걸어오면서 아니야... 아니야... 지금은 아니야...^A^;; 하고 중얼거리능 것두 넘 귀여웠는데 ㅋㅋㅋㅋㅋ 자칫하면 잘 들리지 않았을 수도 있는데 그걸 잘 캐치해주신 편집자님이 친절히 자막까지 넣어주셔서 ㅋㅋㅋㅋ 으아앙 너무 좋다 이고야 왜 중얼중얼거려써 애기ㅠAㅠ 지금 아닌 거 가태...ㅇAㅠ 하다가 마이크 앞에 딱 서가지고는 웃음기 그득한 얼굴로 ㅋㅋㅋㅋ 이걸 꼭 지금 해야게써요 ㅇ"A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그... 도토리 툭...의 기억 때문에 하기 시러써????? 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귀여운 거 어쩜 좋냐 세상아ㅠㅠㅠㅠㅠㅠㅠ 



카운트다운 10초 딱 끝나기 직전에 10초 됐죠? 딱 했죠^A^? 하는데 진짜 넘 신기했다... 삼행시도 완벽하게 끝내고 시간도 완벽하게 맞춰써 ㅇ0ㅇ!!!


저번 유니버스 때 마이킹 인터뷰에서도 60초간 멤버 칭찬하기 미션이었던 걸루 기억하는데, 이거저거 말 꺼내다 보면 지금이 몇 초쯤 됐는지도 까먹을 수도 있고 앞으로 몇 초나 남았을까 조금 남았을까 많이 남았을까도 헷갈릴 수도 있는데 야무지게 멤버 칭찬 끝내고 이쯤 되면 60초 되지 않았을까요? 했을 때 딱 60초 땡! 하구 됐던 거 진짜 넘 신기했는데. 민석이의 새로운 재능 발견이 아닐까 ㅇAㅇ??? 자기 할 일은 정갈하게, 깔끔하게 딱 끝내놓고 나머지 남은 일도 시원하게 처리해버리는... 넘 머싯서 8A8 최고 머싯는 고양이야 시우민 8A8



삼행시해놓구 마이크에 뽀짝 다가와서 뻥이야! >A< 한 거 너무 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 뻥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뻥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뻥 터졌어요 내 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난이야도 아니고 농담이야도 아니고 뻥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뻥이야 뻥이야 계속 곱씹고 있자니 모두가 아는 그날이 자연스레 떠오르기 마련이자나요. 8A8 전설의 130329 뻥이야 시우민... 잠시 폴더를 뒤져와야겠다...


(나른 자 주의ㅎ)


이 뻥이야도 너무 귀여워서 한동안 이것만 계속 보구 있었는데ㅜㅜㅜㅜㅜㅜ 5년 전의 시우민과 오늘날의 시우민... 어째 달라진 게 하나두 없잖아요 ㅠAㅠ 머리색이나 착장 다 빼놓구 얼굴만 보면 어떤 게 5년 전이고 어떤 게 오늘날인지 전혀 알 수가 없잖아요ㅠAㅠ... 시우민 나이는 내가 다 대신 가져가서 냠냠 잡쉈다는 게 사실로 드러낫내요 왜냐면 매년 설날마다 내가 민석이 몫까지 떡국 뇸뇸했거든요ㅠAㅠ 맛있다 맛있어 참 맛있는데 눈물이 흐르네? ㅠAㅠ 우밍 방부제 미모 계속계속 간직해주길 바라...



에스엠은 당장 이 촬영장 비하인드를 영상으로 내놓아라... 어떻게 진짜 짧게 지나가는 ㅠㅠ 2초도 채 안 되는 희끄무레한 화면에 고양이 두 마리를 내보낼 수가 있어ㅠAㅠ 안 되겠어 나 이거 큰 화면으로 깨끗한 화질로 봐야겠어 이렇게는 못 보내... 제발 자비를 베풀어주세요 슴님... 절이라도 할까요...? 아니면 계좌에 돈이라도 쏠까요...? ㅠAㅠ...


그라치아 때부터 느낀 건데 워낙 민석이가 고양이상이라 그런 건지는 몰라도 고양이랑 케미가 너무 좋다. 더 대단한 거는 그렇다고 강아지랑 케미가 안 좋은 것도 아냐. 전에 탄이 키운다는 소리 들었을 때도 놀라움과 신기함과 행복이 어지럽게 얽혔었는데 ㅠAㅠ 물론 강아지들도 그렇겠지만 특히나 고양이들은 사람 손을 잘 타는 동물인데 길지 않은 시간에 여럿 고양이들과 친해지는 모습을 자주 보는 느낌이라, 민석이가 기본적으로 동물과 빨리 친해지는 것 같다. 하긴, 어느 누구도 민석이의 착한 마음씨와 배려에 마음을 사로잡히지 않을 수가 없을 테지만 말이야. 설사 그게 동물이라고 할지라도... 오히려 시우민의 진가는 순수한 동물들이 제일 먼저 잘 알아볼지도 몰라. ^A^ 우리 우민... 동물들과 맘껏 교감하고 행복해했으면 좋겠다 ㅠAㅠ 흑흑... 예전에 화보 촬영할 때였나? 어쨌든 뭐 촬영할 때였던 거 같은데... 촬영장에 온 상근이...ㅠㅠ랑 민석이랑 반갑게 인사하고 둘이 알콩달콩 쫑알쫑알 이야기도 나눴다는 견주분 글도 정말 좋아했는데. 그 글 캡쳐가 핸드폰 폴더 어디 구석에 박혀있을 거 같은데 간만에 보고 싶으니 이따 뒤져봐야겠다 8A8...




⊙♡⊙ : 제가 질문지를 드릴 텐데요. 질문지를 뽑고, …

ㅇAㅇ : 왜 당신이 주시는 거예요? (어이없음)

⊙♡⊙ : 제가 응원을 왔으니까요.

ㅇAㅇ : 아~ 예. 맞습니다. 응원을 왔으니까... (수긍)

⊙"♡⊙ : 아시겠어요?(박력)

ㅇAㅇ : 네. 앟ㅎㅋㅋ잘 알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쪼꼬미들 만담 나누는 거 귀여워서 어쩌면 좋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 현장 응원차 경스가 방문해준 것두 넘 고마운데 8A8 마이킹 인터뷰까지 참여해조서 더욱 더 고맙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민석이 편한 모습도 본 거 같아서 더 좋다!! 그냥 뭐 평범한 스탭이 했으면 저렇게 막 잔망 부리거나 귀여울 정도로 땡깡(?)을 부린다거나 ㅋㅋㅋㅋ 그런 일은 아마 잘 안 했을 거 같으니까. 그나저나 경스랑 민석이랑 서로 말 놓고 대화하는 거 넘 낯설어서 놀랬오 ㅇ0ㅇ 생각해보니까 둘이 존댓말 쓴다고 따로 말한 적도 없는데 왜 나는 내심 둘이 서로 존댓말 쓰겠구나~ 하고 생각했던 거지? 방송에서 멤버들끼리 존댓말 쓰는 게 익숙해서 그랬나... 어쨌든 난 멤버들끼리 이렇게 친한 모습 보는 게 정말 좋다 ㅋAㅋ 그러니까 리얼리티 해조... 첸백시는 곧 하니까 다행이라구 해도... 완전체 리얼리티도 해조... 8A8



이 표정 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눈 한껏 커지고 입술 세미 메기입(ㅋㅋㅋㅋㅋㅋ) 되고 ㅋㅋㅋㅋㅋㅋㅋ 눈썹은 어디까지 올라갈 예정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민석이 표현력 너무 풍부하고 8A8 리액션이 신박...? 하다구 해야 하나...? 팬들이 흔히 감정 동기화라고 부르듯ㅋㅋㅋㅋㅋ 놀람, 기쁨, 행복함 등의 긍정적 위주 감정들을 표현하는 데 거리낌이 없는 거 정말 최고의 장점이라구 생각한다. 팬사인회를 하면 으레 나오는 팬들의 후기에서도, 팬들의 말을 하나하나 경청하고 그들의 감정에 공감해주고 기뻐하면 같이 기뻐해주고 슬퍼하면 진심어린 얼굴로 걱정해주고... 그러면서도 부정적 위주의 감정들은 겉으로 잘 드러내지 않는 것조차 정말 프로의 모습이라 항상 감탄해, 민석아. ㅠAㅠ 하아... 나도 팬사인회 가고 싶다...(무뜬금)



귀여워 8A8.... 따지는 듯한 말투에 귀여운 목소리로 앙냥냥냥... 아기 고양이 앙탈 부리듯이...8A8 진짜 타격감 제로...



두번째 민석이가 뽑은 질문지는 ‘3초 동안 이번 앨범 컨셉에 제일 잘 어울리는 멤버와 그 이유 설명하기’


ㅋㅋㅋㅋㅋㅋㅋ어... 어 ㅇAㅇ 일단 백현이구요, 어.... 하면서 이유 생각함과 동시에 3초 끝나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도 멀어지고 경스도 안녀엉~~⊙♡⊙하고 해맑은 목소리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 시오밍 어이없어 가지고 상체 뒤로 젖히면서까지 박장대소하다가 느닷없이 느아아아ㅏ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이구!! 또 속냐!! 시우밍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니버스 마이킹 인터뷰에 이어 새로운 시우민 짤 생성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워서 참을 수가 없다 증말 ㅠAㅠ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에서 계속 재생돼.... 느아ㅏㅏ아~~~~~~ ㅠAㅠ



민석이 미션 실패한 거 보고 경스가 막ㅋㅋㅋㅋㅋㅋ헤헤헿 하면서 계속 웃으니까 ㅋㅋㅋㅋㅋㅋ어떻게 해 이거를~ 3초동안~ ㅠ"Aㅠ 너 해바! 야! 니가 해바! ㅇ"Aㅇ 하고 씅내 ㅋㅋㅋㅋㅋㅋㅋ 으으ㅠAㅠ 진짜 귀여워서 어쩜 좋지... 시우민... 너란 남자... 성인 남성이 이렇게 귀여울 수는 없는 법인데... 날이 갈수록 귀여워져만 가니 널 어쩜 좋을까 8A8 히잉...


그래서 민석이가 경스 시키려구 하니까 경스가 자기는 첸백시가 아니라면서 3초 지났다면서 핑계 대고 도망가구 ㅋㅋㅋㅋㅋㅋㅋ 경스는 이미... 분장실? 대기실? 밖으로 나가버렸눈데... 민석이 혼자 스탭한테 질문지 뭉치 받아가지구 경스한테 건넬 질문지를 엄선하구 있었어... ㅋA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분노야...



카메라로 다가오는 순간까지도 말도 안 되는 거 뽑아가지구...ㅜAㅜ 하던 민석이 ㅋㅋㅋㅋㅋ 카메라 가까이 다가와서는 안 나오죠 이제 ㅇAㅇ? 하고 묻는데 카메라... 녹화중이구요 ^A^ 흐흫 개이득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런 데서도 발리는 고야... 안 나오죠 이제? 하는 목소리가 평소 촬영할 때랑은 사뭇 다르게 조금 착 가라앉아 있어서... 내가 맨날 시우민 보구 귀엽다 예쁘다 사랑스럽다 깨물고싶다 우리 고양이님 ㅠAㅠ 이러긴 하지만ㅋㅋㅋ 가끔 이런 남자의 모습(?)이 보이면 귀여워하면서도 갑자기 확 설레어버린다구요...ㅠAㅠ 오빠... 내 인생... 책임져... (;;)


그나저나 이 컷 보정 맘에 든다... //A// 사실 마지막에 민석이가 카메라로 다가올 때 화면이 너무 어둡고 누런끼도 조금 껴서 이걸 어떻게 제거해야 하나 하고 새벽 내내 머리 싸맸다. 흫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결과물 맘에 드니깐 다행. 솔직히 말해서 티슷토리 열고 나서 만든 움짤 중에 제일 잘 만든 거 같애(...) 만족 만족 대만족이양.



아이고, 안녕 ㅇAㅇ;;; 하는 것조차도 귀여운 거 이찌... 화면 밖으로 사라지는 순간까지도 입가에 먹이주머니 잔뜩 달고 ㅠAㅠ 하... 사람 미치게 만드는 데 소질 있다 시우민 진짜... ㅠAㅠ 진짜... 맘 같아서는... 막... 도톰하고 뽀송뽀송해보이는 입술... 젤리같은 혀... 막... 이케이케...(....) 아닙니다 자중하겠습니다... 별 말 안 하고 너무 귀엽고 예쁘다는 말 하려구 했어요 진짜루 ㅠAㅠ 믿어주세요...


그래도 사심 담아 크롭... 짤...ㅎ.... 아 입술 너무 예뿌다 말랑말랑해보이구ㅠAㅠ..... 민석아 사랑해 마니마니....



-


사랑하는 시우민아, 민석아. 이번 주는 어땠어요? 힘들진 않았어요?

민석이가 항상 행복하고, 민석이 곁에 있어주는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그럼 나도 자연스레 행복해질 것 같아요.

내내 아름다울 나의 동화 속 어린왕자님, 오늘두 여전히 사랑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