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주 첫방이고 이번 주 막방인 게 말이 되냐고... 아니... 도대체 너네는 플랜을 왜 짜는 거니?ㅠAㅠ 명곡 들고 나와가지고 쪼금밖에 활동 못 하는 거 내가 다 아까워죽겠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방 보정도 당분간 안녕이겠군...




180420 뮤직뱅크 / 뮤뱅  첸백시 시우민 (대기실 7p, 무대 8p)







허리손 개설레;




반바지 ㅎㅎ


-










뮤뱅 카메라 나쁘지 않았다 ㅇAㅇ

우민 반바지 입었는데 카메라 그지같았으면ㅎ 떼끼 이눔 할려구 해떠 ^A^ 반바지 최고 충성




180421 쇼음악중심 / 음악중심 / 음중 / 쇼음중  첸백시 시우민 (11p)




저... 온도니 탄력 때문에 요동치는 셔츠 밑부분... 가지런히 포근하게 파도 치는 손가락 끝... 자기 파트 아닌데도 ‘대답해줘’라고 웅얼거리는 쪼끄만한 붉은 입술... 그리구 빨간 끈 팔락 흔들리는 거... 존나ㅎ;; 날 변태로 만듦;;




훅 지나가는 장면인데 너무 예뻐서 ;A; 시우미인...




전광판 깍두기 진짜 주겨버리고 싶ㅠ다...







음중 카메라가 젤 구린 듯ㅎㅎ;




180422 인기가요 / 인가  첸백시 시우민 (11p)












우리 왕자님 길고도 짧았던 2주 동안, 한 시도 빠짐 없이 정말정말 수고 많았어요 사랑해



첸백시 우리 다람지들 수고했어 ㅇAㅇ



6월쯤 되면 아마 상반기 결산 할 텐데 그때 다람지들 나와줬음 좋겠다...ㅜㅜ 시기가 시기인지라 1위를 못 시켜줘서 나올 수 있을는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