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풀네임은 !t Live Special - The 1st MUGI-BOX 인데 어휴 그런 거 모르겠고 첸백시 일요일 브이앱.




영상 때깔이나 화질이나 진짜 밸루다 밸루... 이건 뭐... 어떻게 보정을 하라는... 참내... 아무 생각 없이 원래 쓰던 보정 돌렸다가 애 피부 넘 새빨개져서 깜짝 놀랐네ㅠAㅠ;;; 다시 보정 돌리느라 시간 두 배로 돌렸다 나쁜 넘드라 화질이랑 영상 때깔 좀 좋게 해줘봐 ㅠAㅠ........ 첸백시 아니었음 거들떠도 안 봤을 프로그램ㅠ 거기다 The 1st라니 엑소가 무슨 스엠 (예능 같지도 않은)예능 런칭 전용 아이돌이냐구... 정말 꼴보기 시른 소속사. 그래놓고 그 런칭한 프로그램 얼마 안 가서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질 거자나... 이미 수도 없이 많이 경험해서 너네 레퍼토리 이제 다 알아ㅠ 뿡뿡ㅠㅠ


Love방에 안 쓰는 이유는 아직 이거 전체 다 안 보고 띄엄띄엄 봐서... 언제 다 볼지 나도 모르겠다...








아릐움~~ ㅇAㅇ


이거 진짜 너무 귀여워서 계속 돌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아릐움~~~~ 아릐움~~~~ 아~~~릐움~~~~~~~ 이제부터 아티움 아니고 아릐움임 ㅠㅠ 아릐움~~~~~



야! 도토리 인냐 ㅇAㅇ



동글동글 베리베리 예뿐 슈통수




♡♥♡\(ㅇAㅇ) / ♡♥♡



민석이의 오늘 하루도 행복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