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중순까지는 따로 일기까지 쓸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움짤만 ♡방에 올리구 나중에 일기 덧붙여 쓰면서 Love방으로 옮기겠습니당~~


ㅠㅠ덕질 일기 안 쓴 지 너무 오래 됐고... 움짤 찌면서 얼마나 하나하나 사족을 달고 싶었는지ㅠAㅠ 얼른 바쁜 일 죄다 마무리되고 편하게 느긋하게 민석이 덕질할 수 있었으면!! 사실 움짤 찔 시간도 없어서... 이불밖 움짤도 자투리 시간 쏟아부어서 이제야 다 만들었다 ㅠAㅠ 현생 주겨어어어....









샤워 끝나고 머리에 수건 덮어쓴 게 이렇게 예쁠 일이냐....















어지간하면 밑에 뉴스 안 나오게 움짤 찌고 싶었는데 그럼 민석이 손이 안 나와버려서 ㅠAㅠ... 옴뇸뇸 예뿌게도 먹지 우리 냐옹이



멍.....








무의식적으로 나오는 냥! 소리라니... 이건... 진짜... 빼박... 고양이 인증 ㅂㅂㅂㄱ



이름 쓰는 거 끝까지 좀 보여주시지 ㅜAㅜ 나빠써 나빠써... 제작진 나빠써... 시우민 글씨 왕왕 귀엽단 말이에욧ㅠAㅠ






ㅋㅋㅋ서1부2웨3이 먹을 때 꼭 야채 하나씩 튀어나오는 거ㅋㅋㅋㅋ사람 사는 거 다 똑같은데 ㅋㅋ 요정도 ㅋㅋㅋ다를 거 없네ㅎㅎ



잠결에 손가락 꼬무락거리는 거ㅠ 하아...... 시우민..... 내 안의 검은 그림자를 깨운다....




이불밖 제작진 계세요? 시우민 설거지 무편집 영상 도대체 언제 풀 건데 진짜........ㅠ.....A.....ㅠ......




시우민이 곧 고양이이고 고양이가 곧 시우민인 것을.....










속아쪄 속아쪄 순진한 시오밍 속아버렸쪄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편 기대돼서 잠이 안 온다 히히 >.<